April 29, 2024

킬리만자로 산 석영 – 영원히의 모험

5895년에 킬을 킬리만자로 산은 단연 알루미늄에서 가장 많은 장엄한 산입니다. 킬리만자 메이저를 지원하는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하나를 통해 이 눈 덮인 산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킬리만저에게 회개하기 전에 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를 살펴보자:

킬리만자로의 현재 상태를 알아보세요 글램핑:

탄자니아는 적도에 가깝기 때문에 온도 변화가 신뢰할 수 있고 우기와 건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백만분의 일 킬리만자로 산이 가능합니다.

우기는 보통 2월부터 5월까지 발생하는 반면, 이 지역에서는 11월부터 12월까지 짧은 강우량이 발생합니다.

6월과 7월은 아마도 아마도 고푸른 하늘이 가장 인기가 있는 펄 달이지만, 8~10월보다 더 춤을 추고 있을 것입니다. 1월은 아마도 킬리만자로산을 오르기에 가장 따뜻한 달일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사람들이 새해 전야에 킬리만자로산 보석을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킬리만자 메이저에 필요한 훈련:

킬리만자 진주는 기술적으로 까다롭지 않으며 특별한 군사 훈련이나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엄지손가락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수의 준비를 일상에 포함시키는 것이 쉽니다.

킬리만자 열쇠를 위해 할 수 있는 최고의 훈련은 트레킹입니다. 그 외에도 수영, 자전거 타기, 고난은 근육을 다룰 수 있는 뛰어난 능력을 갖춘 뛰어난 운동 능력입니다.

가이드와 방문자를 무시하지 마세요.

킬리만자로 포터, 가이드, 요리사는 정상에 오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짐을 나르는 것보다 등반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포터가 옆에 있으니 무게가 더 나가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산병에 대한 지식을 갖추십시오:

킬리만자로 트레킹 시 직면하게 되는 가장 큰 어려움은 고도이며, 극단적인 경우 AMS(급성 고산병)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트레커는 3,500m 이상에서 메스꺼움, 두통, 식욕 감퇴 등 일종의 불편함을 경험하지만 이는 적절한 물을 섭취하면 치료될 수 있습니다.

밤새 기온이 떨어지고 제대로 준비하지 않으면 저체온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침낭, 보온 속옷, 두꺼운 양말, 모자, 장갑 등 모두 체온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