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그들이 돌아왔고 환영받습니다 – 플레어 진

한 모든 의류 아이템을 결합한 룩이 점점 더 많아지면서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보이시한 느낌의 보이프렌드 진과 스트레이트 레그 진에 질려 이 여성스러운 팬츠로 시선을 돌렸습니다.

플레어 진은 런웨이에서 사랑을 받는 만큼 거리에서는 여전히 흔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히피 로맨스나 보호 시크 같은 특정 스타일의 특징으로 간주될 것입니다. 네, 확실히 이 스타일은 다른 종류의 와이드 청바지만큼 보편적이지 않습니다. 여성들은 너무 연극적으로 보이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하면 이러한 두려움은 사라집니다 해외구매대행.

플레어 청바지가 하는 첫 번째 일은 몸을 더 날씬하고 길어 보이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효과이지 않습니까? 실제로 가장 높은 굽을 아래에 숨길 수 있기 때문에 다리는 끝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바지는 하이라이즈로 나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특히 상의를 자연스럽게 집어넣어 엉덩이를 드러낼 경우 완벽한 허리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플레어 진은 상의가 너무 길고 신발이 너무 낮으면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플레어 진을 입는 경우, 옷 자체에 큰 포인트가 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스키니진이나 제깅스 같은 다양한 조합에는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반대로 일치하려면 다른 항목이 필요합니다. 캐주얼한 것으로 여겨지지만 플레어 청바지는 다른 종류의 와이드 청바지와 달리 액세서리가 다소 까다롭습니다. 패션에 대해 모든 것을 안다고 알려진 여성들은 이미 꽤 다양하고 잘 믹스된 의상을 선보였으므로 스타일 블로그를 살펴보고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알아보세요.

그러니 플레어 진을 입으면 멋져 보인다고 너무 흥분하지 말고 다른 세부 사항에 과로를 두지 마세요. 상의라면 심플한 화이트 셔츠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부분적으로 안으로 넣어 입고, 쌀쌀할 때는 귀여운 가디건을 위에 걸쳐주고, 웨지 힐로 마무리해보세요. 또는 체형에 적합하다고 생각되면 밝은 색상의 크롭 탑과 힐 샌들을 추가하여 대담한 여름 의상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어 진과 잘 어울리는 또 다른 것은 모든 종류의 소박한 느낌의 블라우스입니다. 자수나 티젤로 장식할 수도 있고 밑단과 소매 가장자리에 주름 장식을 달 수도 있습니다. 직장에서 멋진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검은색 플레어 진을 구입하여 다양한 종류의 리저브 컷 실크 블라우스와 믹스해 보세요. 당신의 큰 핸드백은 이것에 완벽한 추가가 될 것입니다. 그러니 더 이상 의심하지 마시고 가서 한 켤레를 사서 하이패션 커뮤니티의 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