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일생에 한 번 보팔을 방문해야 하는 5가지 이유

보팔은 인도 마디아프라데시(Madhya Pradesh)주의 수도이며 주로 “호수의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눈에 띄는 상표 외에도 보팔은 웅장한 역사와 건축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인도의 모든 도시 중에서 보팔은 귀하의 도시 방문을 정당화할 몇 가지 건전한 이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홍대술집.

1. 화려한 건축물 : 이 도시는 풍부한 역사적 건축물과 현대적인 건축물의 아름다운 결합을 보여주며 전체적인 전망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왕실이면서도 현대적인 아우라나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이 도시는 매력을 더해주는 독특한 손길을 갖고 있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방문 장소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2. 자연의 아름다움 : 빈디아 산맥의 상한 북쪽에 위치한 보팔은 도시를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대자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보팔은 인도 최고의 녹색 도시 중 하나이며 자연 속에서 즐기고 싶지 않은 곳입니다. 이곳 방문을 즐기려면 보팔 최고의 호텔 중 한 곳에 숙박을 예약하세요.

3. 왕족의 역사 : 이 도시는 11세기에 파라마라 왕 보즈(Paramara King Bhoj)에 의해 보즈팔(Bhojpal)이라는 이름으로 지어졌으며 황제의 아우랑제브(Aurangzeb)의 아프간 군인 중 한 명인 도스트 모하마드 칸(Dost Mohammad Kha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19세기와 20세기 동안 이 도시는 베굼족의 지배를 받았습니다. 역사는 그 자체로 매우 흥미롭고 자세히 알고 싶다면 반드시 이 도시를 방문해야 합니다.

4. 사람과 평화 : 도시의 풍부한 역사, 문화, 건축물과 함께 이곳에 사는 사람들의 단순함에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을 제외하면 도시는 보기 드문 평화로움과 여유로움을 갖고 있습니다. 위쪽 호수를 바라 보는 것이 진정되고 차분한 경험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5. 장소: 보팔에는 방문하고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이 도시에는 최고의 평온함을 경험할 수 있는 인공 호수와 함께 6개의 호수가 있습니다. 영적인 분위기를 추구하는 사람에게 이 도시에는 “타지울 마스지드”로 알려진 인도 최대의 모스크와 비를라 만디르(Birla Mandir) 및 구파 만디르(Gufa Mandir)와 같은 여러 사원이 있어 감각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이 도시에는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할 만한 것도 있습니다. 빔베트카 동굴(Bhimbetka Caves), 랄라만달 국립공원(Ralamandal National Park), 레이센 요새(Raisen Fort), 산치(Sanchi)와 같은 장소는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장소 중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