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방학 동안 말레이시아에서 할 일들

말레이시아는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나라인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지입니다. 두 개의 주요 지역인 인도네시아 동부 말레이시아와 태국 남쪽에 위치한 반도 말레이시아로 나뉩니다. 여행 패키지 목적으로 유명하며 유명한 도시 휴양지, 해변, 섬뿐만 아니라 모험, 낚시, 리조트, 산, 다이빙, 문화 및 역사 문화 투어와 같은 테마 패키지로 잘 알려진 목적지입니다. 휴가 기간 동안 말레이시아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더 많은 일을 하고 여행을 기억에 남을 수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휴가 기간 동안 관광객이 할 수 있는 일 목록입니다 서울메이드카페.

휴일 동안 말레이시아에는 볼거리와 할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말라카 강을 따라 투어하기: 이 강은 관광으로 유명하며 관광을 완료하는 데 약 45분 또는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투어 가이드는 흥미로운 장소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본 크루즈는 만조 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바바 뇨냐 문화유산 박물관(Baba Nyonya Heritage Museum) 보기: 민족의 역사를 보여주는 거리 뒤에 위치한 유명한 박물관입니다. 바바 뇨냐(Baba Nyonya)는 쳉 제독이 말라카에 정착한 이후 말레이 문화를 받아들인 중국인이다. 이곳을 방문하여 Baba Nyonya에 대한 말레이 역사를 즐겨보세요.
현지 상품을 판매하는 중앙 시장에서 쇼핑하세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유명한 시장으로 KL 시내의 아르데코 건물 중심부에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춤추는 음악, 그림자 인형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공예품, 미술품도 쇼핑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무료 문화공연도 즐겨보세요. 또한, 한 지붕 아래에서 수천 가지의 제품을 손끝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쇼핑 옵션도 있습니다.
국립 동물원 및 수족관 방문: 도시에서 북동쪽으로 13km 떨어진 놀라운 동물원이자 수백 종의 다양한 포유류, 조류 및 파충류의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인근 수족관에는 아름다운 담수 및 해양 동물 컬렉션이 있습니다. 관광객은 이곳을 방문하여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드 밸리 메가몰(Mid Valley Megamall): 아시아 최대 규모의 소매, 음식, 엔터테인먼트 단지입니다. Jalan Putera에 위치한 쇼핑하기 좋은 곳입니다.
유명한 포르투갈 기념물 방문: 작은 문 집인 산티아고 문(Porta De Santiago)이며 여기에서는 집으로 가져갈 기념품을 파는 노점상도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