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재활용이 왜 중요한가요?

지난 수십 년 동안 우리는 결과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지구 자원을 활용해 왔습니다. 많은 환경 보호 기관에서는 폐기물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려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쓰레기를 재활용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것이 큰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지구 온난화와 최근의 기후 변화를 보면 우리는 이미 우리의 부주의로 인한 결과를 직면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환경을 도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재활용 과정을 통해 사용된 자원을 다시 활용하는 것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것이 본질적으로 생분해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플라스틱을 사용하면 실제로 우리 모두보다 오래 살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러한 제품을 재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 폐기물로 버려지고 환경을 천천히 그리고 점차적으로 파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형폐기물.

런던은 인구가 많은 도시이기 때문에 런던의 쓰레기 수거 부서에서 수집하는 쓰레기의 양은 엄청납니다. 책임감 있는 카운티 시민으로서 우리는 작은 노력만으로도 큰 변화를 만들 수 있으므로 폐기물 재활용에 마음을 집중해야 합니다. 창의성을 발휘하고 재활용 폐기물로 제품을 만드는 것, 환경에 대한 인식을 갖는 것 등 재활용의 도움으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재활용에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의지와 헌신만 필요합니다.

수거된 폐기물은 어떻게 되나요?

우리는 쓰레기를 수거하고 쓰레기 수거업체가 쓰레기를 수거할 수 있도록 외부에 버립니다. 런던의 쓰레기 수거 부서는 쓰레기를 모아서 모든 쓰레기를 분류하고 청소한 다음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물질로 처리하는 시설로 보냅니다. 재활용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가정용 쓰레기로는 신문, 강철 캔, 플라스틱 병, 세제 병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재활용 원료는 재판매를 위해 다시 시장으로 보내집니다.

폐기물 재활용의 이점

폐기물을 재활용하는 것은 환경과 지역 사회에 정말 유익할 수 있습니다

목재, 광물, 물과 같은 천연자원의 사용을 줄입니다.
매립지에 쓰레기가 쌓이는 것을 줄입니다.
에너지 절약
새로운 원자재를 수집할 필요성이 줄어듭니다.
다음 세대를 위한 환경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유독가스 배출을 줄여 지구온난화에 기여
이는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며 환경뿐만 아니라 인간을 보호하기 위해서도 이루어져야 합니다. 쌓인 폐기물의 양만큼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자원을 절약하기 위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비재활용의 부정적인 영향

많은 양의 나무가 잘려져 엄청난 양의 삼림 벌채가 발생합니다. 이로 인해 숲 근처 지역에서는 토양 침식을 막을 수 있는 물질이 없기 때문에 산사태가 자주 발생합니다.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수거되는 쓰레기의 양도 늘어나고 매립지가 빠르게 쌓이고 있습니다. 이 쓰레기에서 배출되는 유독가스는 환경을 심각하게 오염시킵니다.
유해한 화학물질을 함유한 일부 산업폐기물은 물에 유입되어 물도 오염시켜 수인성 질병의 위험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자원을 최대한 절약하고 미래 세대를 위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재활용이 매우 중요합니다. 런던을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있는 런던 쓰레기 수거 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