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영상감시카메라 소개 및 장점

1942년에 한 독일 엔지니어가 폐쇄 회로 텔레비전 형태의 비디오 감시 카메라를 사용했습니다. 영상 감시 카메라 기술은 여러 가지 이유로 필요합니다. 산업 감시, 범죄 예방 또는 교통 감시용일 수 있습니다. 크기는 어느 위치에나 설정됩니다. 카지노, 은행, 공항, 사무실, 정부 건물 및 중요한 보안이 필요한 기타 장소와 같이 모든 곳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범죄에 저항하기 위해 공개된 장소에서 비디오 감시 카메라를 유용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공동현관인터폰.

영구 설치의 경우 유선 감시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재배치할 수 있어 중요한 장소에 유용합니다. 이러한 감시 카메라를 설치하려면 전문적인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무선 감시 카메라는 유선 카메라와 정반대입니다.

오늘날 주택 보안은 매우 필요합니다. 집 안에서 카메라가 촬영하는 내용에 대한 선명한 비디오와 오디오 응답을 집 구성원에게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시스템과 감시 카메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몰래카메라나 스파이 카메라는 집을 감시하는 모바일 장치로도 사용됩니다.

외부 무선 보안 카메라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 카메라 – 비디오 감시 카메라는 색상을 가질 수 있으며 오디오와 비디오를 모두 가둘 수 있습니다.
•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 또는 DVR – DVR에는 수많은 비디오 모니터링을 위한 채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브래킷 – 벽에 케이블을 늘리는 데 사용됩니다.
• 케이블 – 100피트 이상의 거리에 사용되는 유선 감시 카메라입니다.
• 저장 드라이브 – 감시 카메라에서 녹화한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해 하드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집, 사무실, 산업 또는 공공 장소용 보안 카메라 날씨를 구입하기 전에 요구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저택만큼 큰 집에는 일반적으로 한 대 이상의 보안 카메라가 필요하며, 가족 구성원이 수시로 들어와 계속 시청할 수 있도록 모든 비디오 캡처가 배치되는 제어실이 필요합니다. 주택을 아파트 층과 방의 그룹으로 측정하는 경우 이러한 카메라 중 2~3개가 적합하며 각 방에는 자체 제어 장치가 있어야 합니다. 여러 비즈니스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원격 비디오 모니터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발전된 시스템을 원한다면 휴대용 장치 모니터링 기능이 있는 원격 모니터링 카메라를 선택하세요. 부동산 소유자는 집 안에 숨겨진 디지털 비디오 카메라와 연결할 수 있는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나 DVR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DVR은 카메라에서 비디오를 캡처하고 향후 사용을 위해 직접 수집합니다. 카메라 감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영상을 외부 장치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보안 감시 카메라 소프트웨어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Mac 컴퓨터와 Windows로 포맷된 PC에 적합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소유자가 PC로 감시 비디오를 제어하고 파일을 편집하거나 외부 장치(예: CD, 펜 드라이브)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계획되고 효율적이며 잘 설정된 보안 감시 시스템만이 더 많은 주택 소유자의 주택 보호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