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철거 계약자가 해체를 이점으로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철거와 해체에 있어서 실수를 범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철거가 해체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실은 둘 다 동일한 출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철거에서는 건물을 철거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짧다는 점이지만, 해체 과정에서는 거대한 계획으로 프로젝트가 철거되고 프로젝트를 소모하는 데 많은 수공구가 필요하므로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상가철거. .

시드니의 대부분의 주거용 철거 계약자는 일반적으로 폐자재가 재활용 목적으로 사용될 때 시설을 해체합니다. 이것이 바로 삼키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론이 나머지 서비스와 상당히 다른 이유입니다.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시설을 해체하는 것이 항상 이익이 된다고 믿습니다.

철거된 폐기물을 재활용

철거된 쓰레기는 다양한 방법으로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벽돌이나 콘크리트 자재를 하나하나 정성껏 끌어내면 다른 건설현장에서도 구조물을 짓는 데 재사용됩니다.

스크랩 가치를 얻기 위해 금속을 재활용합니다.

해체 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시설을 짓는 데 사용되는 금속의 스크랩 값을 모아서 한 곳에 모아서 먹습니다. 해체 과정에서 회수된 엄청난 양의 금속을 수집한 후 재판매 가치가 뛰어납니다. 이러한 가치는 항상 좋은 금전적 수익을 제공하므로 추가적인 이점이 될 것입니다.

환경으로의 낮은 먼지 배출

요즘 건물을 삼키려면 해체 절차를 사용하는 것이 항상 권장됩니다. 그 주된 이유는 먼지 배출이 적고 환경 친화적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친환경적 요소 이전에 해체는 요즘 대부분의 철거업체들이 공통적으로 겪는 현상이다.

건물을 삼키기 쉽습니다.

요즘 최대 건설 서비스 제공업체는 시설 해체를 위해 철거 파트너를 고용할 때마다 건물을 집어삼키는 것이 더 쉬워 보이는 방식으로 시설을 건설합니다. 요즘은 이런 식으로 건물을 짓는 편이라 시설을 해체하는 게 더 쉬워 보인다. 그렇기 때문에 시설을 해체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도 줄어들고, 클라이언트가 부담해야 하는 비용도 상대적으로 줄어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