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수영 핀에 관한 모든 것

핀은 다양한 스타일, 모양, 크기로 제공되는 발에 착용하는 수영 보조 기구입니다. 지느러미는 하체 근력을 강화하고 발목 유연성을 강화하며 더 빠르게 수영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모든 사람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과 길이의 다양한 유형의 핀이 있습니다 제주독채펜션.

핀 길이

지느러미의 길이는 다양합니다. 지느러미의 각 길이는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짧은 지느러미

이는 훈련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 fn은 수영하기에 더 자연스럽기 때문에 스트로크를 완전히 바꾸는 대신 자연스러운 킥이 작동할 수 있습니다.

긴 핀 또는 분할 Fns

이러한 지느러미는 수영 훈련에 적합하지 않으므로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길이에는 느린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발목 유연성을 위해 fis를 사용하는 경우 매우 좋습니다.

모노핀

마치 인어꼬리처럼 발을 합체시킨 1날 지느러미입니다. 이 피스는 필사적으로 하체 근력을 강화하려는 어려운 운동이나 접영 기술을 개발하는 데 좋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인어처럼 수영을 즐기기에 이상적입니다.

핀 사용의 장점

하체 근력을 키우는 것 외에도 fns는 수영 선수에게 다른 이점도 제공합니다.

발목 유연성은 핀이 발목에 추가적인 힘을 가하기 때문에 핀을 사용하여 수영할 때 놀라운 이점입니다. 발목의 탄력을 강화함으로써 접영다리차기가 훨씬 더 효과적이게 됩니다.
Fi를 사용하면 더 나은 신체 위치를 쉽게 유지할 수 있으므로 개선이 필요한 기술의 다른 영역(신체 회전, 호흡 패턴 또는 팔 기술 등)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Fin 사용에 대한 유용한 팁

커브를 돌 때 벽에서 떨어진 거리를 유지하면서 작업하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fi가 만들어내는 변화를 느낄 것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의 수영이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fns는 평영 수영 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으며 하체 근육 그룹에만 작용한다는 잘못된 가정이 있습니다. 팔에 실제로 도움이 되고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접영 다리를 사용하여 평영을 수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