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예술과 문화가 우리 사회에 미치는 영향

예술과 문화는 모두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우리 사회에 더 본질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우리의 삶뿐만 아니라 경제, 교육, 건강, 사회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이는 예술과 문화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보물이 아닌 국가 자원으로 가져왔습니다. 예술과 문화에는 단순한 성찰을 촉발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촉진하고, 대화를 강화하고, 공감을 형성하고, 관계를 더욱 긴밀하게 만들고, 자신의 가치를 공유하고 형성하고 표현하는 민주적인 방식을 구상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sns 대행사.

예술과 문화가 우리의 가치에 미치는 영향

우리의 가치는 우리가 믿는 원칙, 즉 삶에 대한 우리의 태도에 영향을 미치고 영향을 미치는 가장 깊은 동기를 나타냅니다. 예술과 문화는 우리 공동체의 감정, 자기 수용은 물론 사회에 대한 소속감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창의성, 자기 존중, 자유, 평등, 자연과의 통합 등과 같은 개인적, 사회적, 생태적 건강에 대한 우리의 감정을 코드화하고 수정합니다. 우리는 삶의 모든 측면에서 매일 그것을 봅니다. 우리가 보는 영화, 우리가 옹호하는 집회, 우리가 목격하는 윗몸일으키기와 폭동, 축제 축하, 예술적 재능의 공연은 예술과 문화가 우리 삶과 사회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 계산하기에 충분한 단서입니다. 전체.

새로운 아이디어나 개념이 출시되면 처음에는 엘리트 계층에 도달합니다. 그리고 사회의 승인이 있어야만 우리는 이 개념을 우리 관행의 일부로 받아들입니다. 개인에게 예술과 문화는 삶 전체를 구축할 뿐만 아니라 사회에서 자신의 위치를 ​​구축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교육을 통해 예술과 문화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웁니다. 왜냐하면 교육은 우리의 비용으로 예술과 문화 표현에 대한 근본적인 재정적 기반을 찾기 때문입니다.

수십 년 전 우리 세상은 개인이나 사회에서 예술과 문화의 기본 가치를 어떻게 보는지가 아닙니다. 사회는 당신을 사회의 기준에 맞게 높이거나 떨어뜨리는 방식으로 예술과 문화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예술과 문화가 국가 전체에 미치는 영향

우리 모두는 일상 활동에서 다양한 삶의 방식의 재정적 가치가 작용하는 것을 목격했기 때문에 예술과 문화가 어떻게 우리 사회의 재정적 지원과 소득의 원천이 되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 삶의 개인적인 즐거움과 지식을 풍부하게 하는 측면 외에도 예술과 문화는 개인, 기업 및 국가적 목적을 위한 기금 마련에 사용됩니다. 요컨대 그들은 우리나라 경제 발전의 주요 원천입니다. 모든 면에서 최고, 최고가 되기 위한 추구는 사람들로 하여금 예술이나 문화 뒤에 숨은 이유를 잊게 만들었습니다. 우리의 삶은 하나의 큰 경주로 진화했고, 시험에서 살아남은 자만이 안락하고 선택받는 삶을 살게 됩니다. 나머지는 암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