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네브래스카 방문에 관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오마하는 일반적으로 다운타운, 미드타운, 북부 오마하, 남부 오마하, 서부 오마하의 5개 지역으로 나누어집니다. 웨스트 오마하에는 Miracle Hills, Girls and Boys Town 및 Gateway 장소가 포함됩니다. East Omaha에도 작은 동네가 있습니다. 이 도시에는 사회 경제적 다양성을 반영하는 다양한 역사적, 새로운 지역과 교외 지역이 있습니다. 소규모 이탈리아, 소규모 보헤미아, 소규모 멕시코 및 그리스 도시를 포함하는 소수 민족 거주지에서 초기 이웃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 미국 인구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1880년에 오마하에는 5개의 유럽 민족 거주지가 존재했고, 1900년에는 9개로 늘어났습니다. 20세기 초에. 오마하 타운은 플로렌스(Florence), 던디(Dundee), 벤슨(Benson)을 포함한 많은 주변 커뮤니티를 합병했습니다. 동시에 대도시는 Dahlman 및 Burlington Road 지역을 포함하는 South Omaha 전체를 합병했습니다. 1857년(동부 오마하)의 최초 합병부터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엘크혼(Elkhorn) 합병까지 오마하는 지속적으로 성장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해링턴플레이스.

이 지역에서 해야 할 문제가 너무 많아서 단 하나의 활동만 결정할 수는 없었습니다. 목록은 끝이 없지만 다음은 오마하 방문 일정을 계획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제안 사항입니다. 오마하의 첫 데이트 레스토랑에 이상적입니다. 2004년 5월 리더스 다이제스트(Reader’s Digest)가 선정한 “미국 최고의 동물원”으로 선정된

Henry Doorly Zoo의
전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계 최대의 실내 열대 우림인 Lied Jungle; 스콧 수족관(Scott Aquarium)은 상어와 수천 마리의 다채로운 암초 물고기가 머리 위와 옆에서 헤엄치는 70피트 터널을 통해 걸을 수 있는 곳입니다. 83피트 넓이와 6층 높이의 스크린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Lozier IMAX 3-D 극장; 110에이커 규모의 공원 전체에 675종 이상의 동물이 서식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대형 고양이 시설인 Cat Complex; Desert Dome에 있는 세계 최대의 측지 실내 사막; 그리고 그 아래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야간 전시관이 있습니다. 고릴라 밸리(Gorilla Valley)에서는 밀폐된 유리 터널을 산책하고 고릴라가 주변 2에이커 규모의 계곡을 돌아다닙니다.

Father Flanagans Boys City
Boys City는 550명 이상의 소년 소녀들을 위한 전체 커뮤니티입니다. Flanagan 신부의 집, 배경 박물관 홀, 성경 뒷마당, 방문자 중간 및 선물 가게를 방문하세요.

Gerald R. Ford 탄생 웹 사이트 및 장미 정원
제38대 대통령의 독특한 집이 화재로 소실되었지만 현재는 멋진 공원과 장미 정원이 기념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공원에는 포드 거주지, 화이트 홈 기념품, 조경된 정원, 베티 포드 로즈 가든의 대규모 디자인이 전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