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홈 오디오 시스템 쇼핑에 관한 다섯 가지 진실

완벽한 홈 오디오 시스템을 구매할 때 선택의 폭이 뒤죽박죽일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사항이 수십 가지가 있으며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아마도 최고의 시스템이 무엇인지에 대해 매우 다양한 의견이 있는 이유일 것입니다. 각 사람은 품질을 검토하는 기준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의견이 흔들리는 분야를 통해 명확하게 밝혀진 몇 가지 사실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최종 결정을 좀 더 쉽게 내릴 수 있는 오디오 시스템에 관한 5가지 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웨이현금지원.

1. 사전 박스형 시스템에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원하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지 않더라도 이미 박스형 홈 오디오 시스템은 여전히 ​​매우 유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장점은 일치하는 모든 스피커와 수신기를 수동으로 선택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이미 상자에 포함되어 있어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각 부품을 하나씩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낮은 경우도 많습니다.

2. 홈 시어터 시스템의 각 부분을 선택하는 것이 개인화에 좋습니다.

반면에 특정 소비자는 오디오 장비의 유연성을 원하거나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한 번에 하나씩 각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방의 크기나 구성에 따라 특정 박스형 스피커 세트로는 출력이나 다용도 측면에서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사용자의 선호도가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일부는 저음에만 관심을 갖고 다른 일부는 스피커가 음성을 표현하는 방식에 대해 더 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3. 가정용 스피커를 배치하는 특정한 방법이 있습니다.

각 스피커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각 스피커를 올바른 위치에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홈 시어터 시스템의 경우 스피커는 TV에 가까운 서브우퍼와 동일한 거리를 두고 권장 위치에 배치해야 합니다. 전체 홈 시스템의 경우 구성은 건물 스타일에 따라 방마다 다릅니다.

4.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이 크게 발전했습니다.

무선 스피커 시스템은 Bluetooth가 처음 도입된 이후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실제로 구글에서 ‘무선 홈 오디오’를 빠르게 검색하면 실제 홈 스피커보다 휴대용 스피커에 대한 검색결과가 더 많이 나올 것입니다. 그러나 스피커가 작을수록 원하는 사운드를 재현하기에 충분한 공기를 이동할 수 있는 양이 줄어듭니다. Branham Sound Systems와 같은 대형 쇼룸의 오디오는 실제로 가정용으로 설계된 최고의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더 작은 방에는 더 적은 비용이 필요합니다.

오디오에 대한 취향이 무엇이든, 간단한 사실은 작은 방에는 일반적으로 큰 방과 같은 양의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아니면 오늘날 TV에서 제공하는 끔찍한 품질보다 더 나은 것을 찾고 계십니까? 간단한 플러그 앤 플레이 스피커 세트라도 큰 개선이 될 것입니다. 고객이 사운드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괜찮은 사운드바를 선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