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스파이 도구로 할 수 있는 상위 5가지 작업

당신은 최근 온라인 기기 매장에 어떤 멋진 기기가 출시되었는지 보고 싶어하는 기술 중독자이신가요? 책상에 앉아 차세대 Jason Bourne이 되는 꿈을 꾸시나요? 아니면 그녀의 유리 사무실에서 상사가 무슨 말을 하는지 정확히 알아보는 꿈을 꾸시나요? 글쎄요, 동료 망토와 단검 전문가의 몇 가지 조언을 통해 최고의 전문가를 탐색하게 될 것입니다. 스파이 도구로 할 수 있는 최고의 작업부터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1: 자녀를 추적합니다. 누구나 집에 없을 때 자녀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GPS 기술을 선택적으로 사용하면 방해하지 않고 어린이를 감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멋진 장치를 사용해 보세요. 어린이 추적기에는 SMS 도움말 버튼이 포함되어 있어 장치 소유자가 페어링된 휴대폰 번호로 SOS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장치를 사용하여 연로한 부모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이 장치는 주머니에 넣거나 열쇠 고리 스타일로 배낭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lg정수기렌탈.

2: 숨겨진 카메라. 이러한 스파이 도구 중 하나를 찾기 위해 도구 상점을 습격하면 청소부와 다시 맞닥뜨리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집에서 작은 물건이 사라지는 것을 목격했다면(예: 평소보다 지갑이 가벼웠거나, 이상한 물건이 벽난로 선반에서 사라지는 것을 목격했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집에 대한 약간의 증거를 수집함으로써 노골적인 비난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당혹감을 피할 수 있습니다. 소유하다. 숨겨진 카메라는 모션 활성화되며 완전히 충전된 상태에서 최대 6시간 동안 HD 녹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함정을 설치하고 떠나기만 하면 나머지는 스파이 장비가 알아서 처리합니다.

3: 어디에 있든 실제 감시를 위해 GSM 버그를 사용하세요. 작은 블랙박스는 거의 모든 곳에 숨겨질 수 있으며, 반경 7미터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소리를 선명하게 녹음합니다. GSM을 통해 위치하는 SIM 카드 덕분에 이러한 스파이 장치를 다른 사람의 몸에 착용하고 이동 중에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기기 상점에서는 버그를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SIM을 판매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세계 어디에서나 버그에 전화를 걸면 버그가 자동으로 휴대폰으로 전송되기 시작합니다.

4: 은밀한 GPS 전파 방해 장치로 적에게 맞서세요. 이 멋진 장치는 GPS 기술을 사용하여 당신을 감시하려는 사람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인 배터리 수명은 3시간이므로 GPS 방해기의 보호 기능은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단, 자동차에서 충전할 수 있고 사무실에서 충전할 수 있는 전원 어댑터도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