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향수병을 살 때 기억해야 할 것들

당신이 화장품 분야의 전문가였다면, 당신의 아이템은 포장만큼 훌륭하다는 오래된 말을 쉽게 알아차릴 것입니다. 꽃이 만발한 냄새가 나는 향수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잘못된 병에 담아 팔면 적절한 판매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향수용 병에 대해 올바른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검증된 팁을 찾아보겠습니다 고체향수.

유리 향수병의 디자인은 당신이 화를 내고자 하는 시장 부문을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따라서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향수에 적합한 디자인은 활기찬 스포츠 생활을 하는 남성을 위해 디자인된 향수를 포장하는 데 사용되는 경우 크게 부족할 것입니다. 잘 알려진 마케팅 컨설턴트와 협력하여 제품에 대한 충실도를 유지하고 유혹할 수 있는 최고의 병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향수병의 크기는 사용 가능한 최고의 디자인을 선택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향수가 핸드백 안에 향수를 가지고 다녀야 하는 여성을 위해 디자인된 것이라면 일반적인 클러치 백에도 들어갈 수 있는 우아하고 포근한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용사 및 미용사를 위한 제품을 만들려는 경우 우아함을 고려하지 않고 충분한 크기의 병 크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병에 투자할 금액이 향수를 구성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에 비해 더 우수할 것이라는 것은 매우 실현 가능합니다. 따라서 컨테이너에 대한 예산을 미리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절대적으로 고품질의 향수를 위해 접근 가능한 가장 저렴한 용기에 넣으려고 시도하는 것은 매우 성가신 일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더 적은 판매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향수병 제조업체는 한 번에 많은 양을 주문할 때 큰 할인을 제공합니다. 더 많이 구매할수록 병에 투자해야 하는 가격이 낮아지므로 더 많은 이익이 발생합니다. 몇몇 조향사들은 이 사실을 이해하고 미래에 그들의 품목의 여러 위탁에 적합한 더 큰 주문을 시도합니다.

프로 조향사 또는 화장품 전문가로서 예산을 줄이는 간단한 방법을 찾는 것이 현명합니다. 강화된 경쟁률로 향수는 고가의 아크릴 병이나 유리 병을 활용해야 합니다.

활용할 수 있는 화장품 및 의료용 시험용 병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