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적합한 홈 체육관 선택

우리 모두는 건강 관리와 규칙적인 운동의 이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상 생활의 모든 스트레스와 기분 전환으로 인해 하루가 끝나면 아마도 소파에 앉아 칩을 먹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일반 직장인의 경우 하루 일정 중 적절한 시간을 찾고, 지역 체육관이나 헬스클럽을 방문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일반 체육관에 가는 것은 우리 중 일부에게는 너무 어렵습니다. 홈짐에 투자하면 이런 문제가 해결될 것이다. 어떤 홈 체육관 장비를 선택할지 결정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준이 있습니다 계산동헬스장.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지출 예산입니다. 여기서 실제 핵심은 주위를 둘러보고 대부분의 현금을 컨디셔닝 목표에 가장 잘 맞는 장치에 직접 투입하는 것입니다. 한 가지 예는 크로스 트레이너가 강력한 심장 강화 운동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반면, 웨이트 트레이닝 벤치는 마른 근육을 강화하려는 경우 필수적인 장비입니다. 기계의 조정 가능성 – 신체나 근육 그룹의 특정 부위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까?

두 번째는 홈짐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입니다. 좋은 홈짐 시스템이라면 최소한 20가지의 다양한 운동을 제공해야 합니다. 최고의 장비 중 일부는 최대 50개까지 제공하지만 추가 장비가 추가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는 오직 본인만이 판단할 수 있습니다. 허리를 줄이시겠습니까, 아니면 가슴을 키우시겠습니까? 장비를 구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요소입니다. 원하는 운동 효과를 결정하는 것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 외에도 집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도 고려해야 합니다. 집에 있는 공간의 크기도 홈 피트니스 짐 머신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주요 요소입니다. 공간이 충분하다면 기계의 크기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주로 토닝을 하는 경우 스택 무게를 줄이고 다른 곳에 더 많이 투자할 수 있습니다. 보디빌딩이나 진지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고 있다면 수많은 조정을 하지 않고도 바를 안전하게 로드할 수 있는 프레싱 스테이션이 있는 홈 체육관을 구하세요. 집에서 바를 놓을 공간을 찾으세요. 주의 깊게 측정하고 스트레칭하고 움직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집에서 운동하는 것의 장점은 장기적으로 비용이 저렴하고, 편리하며, 시간이 많이 절약되고 유연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더 이상 체육관까지 운전해서 갈 필요가 없으므로 체육관에서 혼자 귀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정한 일정이 아닌 본인이 가장 편리한 시간에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체육관을 소유하는 것은 좋은 구매입니다. 특히 운동을 하고 몸을 단련하고 싶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기본적인 것부터 시작하여 체력이나 지갑이 발전함에 따라 향후 장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