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온라인 성경 공부 과정이 당신의 삶을 변화시킵니다-보장됩니다!

온라인 성경 공부 과정은 다른 어느 곳보다 더 빠르고 깊게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의 삶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장됩니다!

온라인 성경 공부 코스…

옛날에 나에게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송도 독학재수학원.

(내가 왜 ‘원스 어폰 어 타임’으로 시작했는지는 이 글을 읽으면서 알게 될 것이다.)

제가 십대 후반이었을 때였습니다.

나는 오늘날 그것을 너무도 선명하게 기억해서 그 당시 내가 실제로 나 자신을 내 이야기의 적대자로 보았던 이야기를 아직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가을 시즌의 어느 늦은 저녁, 제가 지역 공원을 걷고 있을 때 일어난 일이었습니다.

말하자면 나는 하나님의 창조의 한가운데에 있는 별들 사이에 있었습니다.

자연 환경은 내가 느꼈던 것보다 훨씬 더 하찮은 느낌을 갖게 했습니다.

처음으로 나는 나 자신이 부적절하다는 느낌과 남은 생애 동안 정말로 그리스도와의 관계를 추구하고 싶은지와 씨름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으로 나는 하나님과 분리된 삶을 살겠다는 생각이 어떤 느낌인지에 대한 부정적인 끌림을 정말로 느꼈습니다.

그런데 그날 밤, 나는 부르심을 느꼈다.

나는 하나님을 찾고 싶은 엄청난 충동을 느꼈습니다.

그것은 거의 30년 전의 일이었습니다!

오늘 나는 이 이야기를 끊임없이 떠올린다. 특히 같은 이야기에 대한 자신의 버전으로 씨름하고 있는 학생들과 함께 일하는 맥락에서(아카데미에서 제공되는 온라인 성경 공부 과정 옵션을 통해) 더욱 그렇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제가 여러분이 주목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결국 모든 삶은 우리 각자에게 하나의 이야기로 다가오게 됩니다. 우리 이야기 속에서 우리는 주인공이거나 적대자입니다. 중간 성장은 없습니다.

나는 지금 당장 당신이 자신의 이야기에서 자신을 어떻게 보는지 명확하게 알아보고 싶습니다.

제가 한때 하나님에게 진정으로 다가가고 찾을 수 있도록 힘을 주었던 이야기를 극복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된 이 통찰력을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우리 각자에게는 두 가지 이야기가 있습니다. 하나는 왜 우리가 하나님과 가까워질 자격이 없는지에 대한 우리의 잠재의식 속에 흐르는 이야기입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것은 잠재의식 수준에서 연습하는 주요 이야기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이기기 위해 태어났지만, 우리 자신이 낭떠러지에 빠진 돼지처럼 지고 죄에 빠지도록 길들여져 있다는 이유입니다. 이러한 조건화는 자신을 적대적인 죄인으로 보는 이야기를 계속해서 재생함으로써 발생합니다.

우리 모두가 갖고 있는 또 다른 이야기도 있습니다. 당신을 주인공으로 보는 사람. 당신만의 이야기의 주인공! “가서 더 이상 죄를 짓지 말라”는 그리스도의 명령을 따라 행하는 깨끗해진 죄인. 아마도 당신이 오늘날 현대 교회에서 죄의 메시지로 공격을 받고 있는 많은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은 오랫동안 이 이야기에 참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