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빵집에서 아이들의 마음을 가장 사로잡는 5가지 맛있는 음식

웃고 귀여운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들이 쇼핑을 하러 갈 때 가장 먼저 찾는 곳은 바로 근처에 빵집이 있는 곳이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아이가 배고파서 짜증을 낼 때 케이크 한 조각, 애플파이 커스트, 아이가 좋아하는 도넛, 컵케이크, 머핀, 타르트, 퍼프, 버거, 미니 케이크 등으로 아이를 쉽게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피자, 크루아상 또는 심지어 샌드위치 랩. 이것이 바로 모든 어린이에게 세상에서 가장 좋은 장소인 케이크 가게나 빵집의 힘입니다. 매력적인 프로스팅과 케이크 디자인으로 인해 아이들은 부모에게 먹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사달라고 요청할 수밖에 없습니다. 다음은 3세에서 10세 정도의 어린이들이 단숨에 먹어치우는 것을 좋아하는 케이크와 빵집에 전시되어 있는 가장 매력적인 5가지 품목의 목록입니다 협재카페.

검은 숲 페이스트리

목록의 첫 번째는 검은 숲 페이스트리입니다. 최고의 초콜릿 베이스에 진하고 크리미한 아이싱이 어우러져 정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배를 든든하게 채워줍니다.

블루 베리 머핀

머핀은 누구에게나 최고의 아침 식사 또는 티타임 간식입니다. 이국적인 색상 조합과 함께 블루베리의 향과 맛이 입안을 자극하는 맛있는 음식입니다.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애플파이

유아를 떠나면 부모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얹은 사과 파이 껍질을 먹습니다. 계피 맛, 사과의 질감은 신성한 간식입니다.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기 전에 그 자체로 가격이 비싸고 매우 무거운 식사이므로 식사량을 확인해야 합니다.

컵 케이크

프로스팅을 곁들인 컵케이크는 아이들이 빵 굽는 사람과 함께 먹으면 다음으로 높이 평가되는 케이크입니다. 다양한 모양으로 제작되었으며 상단에 매력적인 아이싱이 얹혀 있어 아이들은 잘 장식된 컵케이크를 좋아합니다.

초콜릿 도넛

최고 품질의 달콤한 초콜릿과 가장 부드러운 빵으로 만든 초콜릿 도넛은 그 자체로 잔치입니다. 한입 먹을 때마다 입에서 녹고 아이의 행복한 입 주위에 커다란 초콜릿이 튀게 됩니다. 때때로 그들은 맛있는 방식으로 배에 들어가는 두 번째 도넛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가끔 버터 크루아상이나 매콤한 가든 퍼프를 좋아하는 아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은 패스트리나 파이를 온 힘을 다해 공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아이가 배고픔으로 방해하지 않을 것이라는 안도의 한숨을 쉬며 장난꾸러기 어린 아이의 입가에 있는 부스러기를 닦아주는 만족스러운 부모를 항상 찾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두 시간은 더. 영국에 계시다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놀라운 품질의 케이크를 제공하는 유명한 케이크 가게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품질 저하 없이 최적의 가격을 찾으려면 약간의 설문 조사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