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새크라멘토 브런치로 무엇을 주문하시겠어요?

브런치는 새크라멘토에서 점심 식사 직전 늦은 아침 식사를 말합니다. 종종 브런치는 점심과 아침 식사를 대체합니다. 이 용어의 기원은 아마도 역사에서 사라졌지만 이 단어는 1895년 Hunter’s Weekly 잡지의 영국 작가 Guy Beringer의 “Brunch: A Plea”라는 제목의 기사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일찍 미사에 참석하고 그 후에 식사를 하는 가톨릭 신자들의 전통에서 이러한 관행이 촉발되었다고 제안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 관행이 영국의 이전 인기 오락이었던 사냥에 이어 풍성한 식사를 하는 데 뿌리를 두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대전 맛집.

브런치의 인기

브런치는 새크라멘토에서 점심 식사의 대안으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레스토랑과 호텔이 어떻게 브런치를 제공하기 시작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휴일이나 특별한 날에 제공하려고 했지만 먼저 예약을 해야 했습니다. 하루 종일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브런치 관행이 자행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수요로 인해 서비스의 잠재력을 깨달았습니다. 물론, 브런치는 요리사가 아침과 점심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요리를 만드는 것을 쉽게 만들지 않습니다.

무엇을 주문할까요?

새크라멘토에서는 아침 식사나 브런치와 달리 브런치를 주문하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팬케이크와 와플 또는 오믈렛을 먹으러 가시나요? 아니면 바로 경정맥으로 가서 대신 마카로니 앤 치즈나 한국식 바비큐 갈비를 주문하시겠습니까? 맛있는 것을 원하시나요, 아니면 달콤한 것을 원하시나요? 대부분의 영양학자들은 예를 들어 와플과 같은 순전히 탄수화물로만 구성된 음식에 돈을 과시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왜냐하면 설탕과 탄수화물이 소화되면 한낮에 바닥에 떨어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점심 식사를 주문할 때 통곡물, 복합 탄수화물, 단백질 및 섬유질이 포함된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지 확인하세요.

브런치 전에 먹어라

미리 먹으면 불필요하지 않나요? 이상적으로는 외출하기 전에 아침을 먹는 것이 좋지만, 브런치를 먹을 계획이라면 최소한 뭔가로 배를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약간의 과일이나 크래커, 아마도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기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너무 늦게 식사를 하게 되면 과식을 하게 되어 몸에도 좋지 않습니다. 새크라멘토에서 재즈를 조금 즐길 계획이라면 1409 R. St.에 있는 Shady Lady Saloon으로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