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화물 운전자/승객 운전자가 되기 위한 교육 및 자격

어떤 사람들에게는 화물 운송업자가 되는 것이 꿈입니다. 실제로 일하고 화물을 운송하는 동안, 동시에 전국(때로는 더 멀리)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그 특권에 대한 대가를 받는다는 사실을 아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이것이 귀하의 직업이고 화물 운전자가 되는 방법에 관심이 있다면 특정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모든 운전자가 다양한 교육을 받고 자격을 취득해야 한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인천공항렌터카.

예를 들어, 운전 직업이 많으면 위험물을 운반해야 하는 책임이 따릅니다. ADR은 도로를 통한 위험물의 국제 운송을 관리하는 유럽 협정과 관련된 용어이며, 이를 위해서는 DVLA에서 발행한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운전자 훈련 증명서. 스코틀랜드 자격 인증 기관(SQA)에서 승인한 과정에서 일련의 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이 상이 수여됩니다.

ADR 교육을 통해 귀하는 운송 중인 물품의 위험성을 완전히 인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며 다양한 관련 법률에 따라 귀하가 지켜야 할 의무에 대해 설명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ADR 교육을 통해 응급 상황에서 취해야 할 조치가 무엇인지 가르쳐 줄 것입니다. 위험물을 운송하려는 모든 회사의 경우 위험물 안전 자문가(DGSA)를 지정하는 것도 법적 요구 사항입니다.

DGSA의 주요 임무에는 위험물 운송 허용과 관련된 모든 규칙의 준수 여부를 모니터링하고, 해당 주제에 대해 사업체에 조언을 제공하며, 위험물 운송 사업 활동에 대한 연례 보고서를 경영진에게 준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회사의 DGSA가 되려면 SQA에서 관리하는 일련의 시험을 성공적으로 통과해야 합니다. 전문 운전 자격증(Driver CPC)은 3.5톤을 초과하는 차량을 운전하려는 사람이 취득해야 하는 자격입니다. 이 자격은 비교적 새로운 것이며 주로 전문 버스, 코치 및 트럭 운전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자격증을 취득하면 직장 생활 전과 직장 생활 전반에 걸쳐 운전에 관한 지식과 기술을 향상하고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운전자의 자격이 향상되어 여행이 더 안전해지기 때문에 모든 도로 안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중형 및/또는 대형 화물 차량을 관리하는 경우 법적으로 화물 CPC를 보유해야 합니다. 이 자격을 취득하려면 사례 연구를 효과적으로 완료하고 OCR 시험에 응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