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크롬 도어 핸들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방법

크롬 도어 핸들은 집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멋지고 매끄럽고 아름다운 도어 핸들입니다. 현관문부터 침실 문까지, 집의 통일된 모습을 만들어 멋지게 보이게 해줍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 손잡이는 종종 크롬에 흠집이나 먼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과도한 먼지가 손잡이 옆에 습기를 가두어 녹이 슬어 손잡이가 빨리 망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크롬 도어 핸들을 청소하면 외관이 더욱 좋아지고 위생도 향상됩니다. 집에 있는 모든 사람이 이 문 손잡이를 사용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추운 계절과 독감 계절에 재채기와 질병을 공유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방문손잡이.

먼저 작은 알루미늄 호일을 준비하고 물에 담그세요. 이는 핸들에 쌓인 심각한 흠집이나 먼지를 제거하는 데 유용합니다. 호일은 크롬 도어 핸들 표면을 긁지 않습니다. 대신 먼지를 제거하고 손잡이에 금속 광택제를 바르는 것과 비슷하게 문 손잡이에 미세한 광택을 더해줍니다. 심각한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다른 물질로 손잡이를 청소하기 전에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호일을 작은 3인치 정사각형으로 자릅니다. 걸레로 핸들을 조심스럽게 닦은 다음 알루미늄을 물에 담그십시오. 알루미늄 호일로 크롬 표면을 가볍게 문지릅니다. 손잡이 주위를 항상 같은 방향으로 고르게 문지릅니다. 이렇게 하면 문 손잡이에 흠집이나 먼지가 생기지 않게 됩니다. 먼지가 쌓였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세요. 습기가 갇히게 되어 나중에 문 손잡이에 녹이 슬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 마친 후에는 다용도 세척제, 스펀지, 물병, 작은 손수건을 꺼내세요. 크롬 도어 손잡이에 만능 세척제를 고르게 분사해 주세요. 몇 가지 간단한 분출만으로도 효과가 있습니다. 문 손잡이를 더욱 완벽하게 소독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세균 제거 세척제를 준비하세요.

스펀지를 사용하여 문 손잡이를 따라 다목적 세척제를 문지릅니다. 알루미늄 호일로 닦았을 때보다 조금 더 세게 문지릅니다. 나머지 먼지 얼룩을 제거하려면 약간의 실제 문지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에 물병을 뿌리고 핸드타월로 물기를 닦아주세요. 잠시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다음으로 손 소독 로션이나 이와 유사한 것을 꺼내세요. 깨끗한 천에 소량을 뿌리고 손잡이 주변의 로션을 닦아냅니다. 손잡이의 모든 부분에 로션이 묻을 수 있도록 손잡이를 따라 고르게 펴 바릅니다. 핸들을 다시 사용하기 전에 로션이 완전히 마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모든 크롬 도어 핸들에 대해 이 과정을 반복하여 깨끗하고 녹이 슬지 않으며 안전하게 소독되도록 하세요. 물론 정기적으로 모든 문손잡이를 이런 방식으로 세척해야 합니다. 손잡이가 크롬이 아닌 나무인 경우 알루미늄 호일 단계를 건너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