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집에 맞는 코트와 우산 꽂이를 선택하는 방법

지저분하고 따뜻한 옷과 물이 뚝뚝 떨어지는 우산이 당신을 짜증나게 합니까? 따라서 물건(코트, 우산, 신발 등)을 체계적으로 보관하기 위해 코트나 우산 꽂이와 같은 실용적인 품목이 필요합니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이 ‘예’이지만 당황스럽지 않은 경우(어떤 코트 스탠드가 귀하의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지 또는 어떤 유형의 스탠드가 현재 인테리어에 어울리는지 알지 못함) – 물론 인테리어 작업을 완료할 수 없는 것입니다. 코트 스탠드와 동기화하세요!) 이 게시물을 읽으려면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좀 더 쉽게 작업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공유해 드렸습니다 베르가못 트렌치코트.

시중에는 다양한 옷걸이가 있으므로 먼저 전체 공간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올바른 코트와 우산꽂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입구에 공간이 충분하다면 모나코나 페스티 코트/우산 꽂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별도의 현관이 있는 주택에서는 일반적으로 상단에 코트 걸이가 있고 하단에 우산 고리 또는 신발 바구니가 있는 ‘나무형’ 스탠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아파트에 코트 레일 스탠드를 설치하면 손님이 옷을 숨길 수 있습니다. 또는 머리 위 선반/우산 또는 신발 선반이 있는 옷걸이를 선택하면 단일 옷걸이에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출입구가 작지만 옷장이 있는 경우 벽걸이형(문 너머) 말뚝을 선택하세요. 옷과 액세서리를 가까이에 걸 수 있습니다.

반면에 다목적 ‘홀 트리’는 전체 스토리지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추가 보관을 위한 벤치(일반적으로 접이식 좌석 포함)가 부착되어 있으며, 의류를 보관할 수 있는 많은 랙과 막바지 외관 점검을 위한 거울이 함께 제공됩니다. 실제로 사용자 정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우산꽂이가 내장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실내 장식 테마는 실제로 집에 놓을 코트와 우산 꽂이를 구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다음 요소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녀에 대해서도 생각해야 합니다. 가방도 보관할 수 있는 옷걸이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유아가 있는 경우 플라스틱으로 만든 값싼 우산 꽂이에 투자하지 마십시오(조금 무거운 금속 우산 꽂이를 선택하십시오). 옆으로 떨어져 아이가 다칠 수 있습니다.

즉, 귀하의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요소가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종이에 각 점을 기록하고 마지막으로 영국의 유명한 Coat Stand 공급업체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