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지방분석! 지방을 섭취하면서 날씬해지세요, 농담이 아닙니다

체중 감량에 대해 걱정하고 그 수치를 염두에 두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은 좋은 지방을 섭취하면서 체중 감량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빛을 좀 던져보자 단백질보충제!

하버드 대학 의 영양 전문가인 Frank Sacks 박사는 지방 섭취에 대한 오해를 폭로합니다. 그는 사람들이 모든 종류의 지방을 섭취하는 것이 몸에 건강에 좋지 않다고 잘못된 결론을 내렸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그는 지방을 첨가된 설탕으로 대체하는 것은 지방을 줄이기보다는 건강에 위험을 초래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그러나 반면에 포화지방을 불포화지방으로 대체하면 여러 면에서 신체에 유익합니다.

그럼 짧게 자르자!

포화지방과 불포화지방은 무엇인가요?

포화 지방

실온에서 고체인 지방은 모두 포화지방입니다. 이들은 신체에 영향을 미치고 다양한 건강 위험을 초래하는 트랜스 지방으로 더 분해되기 때문에 신체에 좋지 않습니다. 심장병, 정맥 막힘, 혈당 수치 상승, 체중 증가 등은 포화 지방 섭취로 인한 결과 중 일부입니다. 예를 들어; 팜유, 버터, 정제 버터, 치즈 블록, 붉은 고기 등

그렇다고 식단에서 이를 완전히 제거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적당한 비율로 먹는 것입니다. 치즈 먹고 싶으면 꼭 가보세요! 하지만,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한 숟가락씩 먹거나, 마카로니를 치즈로 감싸거나, 반 블록을 먹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섭취를 제한하면 괜찮을 것입니다. 며칠간 혹독한 운동을 하거나 상당한 양의 킬로를 감량한 후에 가끔 기분 전환을 위해 포화 지방을 맛있는 즐거움으로 사용하십시오. 이것이 바로 기름진 음식 섭취를 계획하는 방법입니다. 좋은 건강과 체력을 향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식사 계획을 세우십시오 .

불포화지방

트랜스지방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좋은 지방입니다. 포함된 내용을 기술적으로 너무 많이 다루지 말고 기본에 충실합시다. 체내에서 포화되지 않는 지방의 일종으로 부산물이 없고, 나쁜 지방과 달리 대사율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않고 쉽게 소화됩니다. 이 지방은 녹는점이 낮아서 운동할 때 체내 시스템을 더 빨리 제거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꼭 섭취해야 할 영양소가 가득 들어있어 신체에 필수적입니다. 아보카도, 모든 종류의 견과류(아몬드, 캐슈, 소나무, 호두, 땅콩, 헤이즐넛 등), 올리브 오일, 생선 기름, 연어, 카놀라유, 송어, 두부, 콩 등 목록이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