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인도 음식과 식사의 기본 이해

인도 음식은 다양한 조리법, 맛, 요리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인도 요리와 식사의 특정 기본 원칙을 이해하기 전에 인도의 모든 다양성과 복잡성을 고려하는 것은 압도적이고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주식: 빵과 쌀

인도 어느 지역에 있든 모든 인도 식사에는 주요 반찬이 있습니다. 남부 및 해안 지역에서는 주식이 일반적으로 쌀인 반면, 북부 지역에서는 통밀가루로 만든 빵이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쌀은 다양한 형태로 전국 각지에서 먹으며, 아마도 가장 인기 있는 주식 형태일 것이다 광주맛집.

빵에 관한 한 인도 요리에는 베이킹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밀가루를 반죽하여 반죽을 만들고 이 반죽을 난로나 탄두르라고 알려진 점토 오븐에서 조리합니다. 나라마다 밀가루를 준비하는 방법이 다르고 재료도 다릅니다. 북부에서는 통밀가루와 정제 밀가루가 주를 이루고, 남부에서는 쌀가루를 매우 흔하게 사용합니다. 이러한 선택의 차이는 지역적 농업 차이를 반영합니다.

가장 간단하고 검소한 형태의 조리된 빵은 차파티(chapatti)로 알려져 있습니다. 통밀가루로 만든 이 제품은 매우 가볍고 편평하며 둥글고 건조하며 거의 작고 얇은 팬케이크와 같습니다. 거의 모든 메인 요리와 잘 어울리며, 북부 전역에서 가장 흔한 주식입니다. 특별한 날을 위해 조리된 빵은 훨씬 더 정교하고 풍부하며 무겁고 여러 가지 재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메인 요리

인도 가정의 일반적인 식사에는 주요 요리 외에 한두 가지 주요 요리가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야채 요리 하나와 달이라고 알려진 렌즈콩 준비물 하나가 있습니다. 국내에는 여러 종류의 렌즈콩이나 달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매일 또는 격일로 다른 종류의 렌즈콩을 조리합니다. 야채 요리는 카레로 만들거나 건조할 수 있습니다.

또는 사람들은 때때로 달 하나와 야채 준비가 아닌 두 가지 야채 요리를 먹습니다. 약간의 경험을 통해 어떤 맛이 서로 잘 어울리는지 상당히 잘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요거트

북부나 중부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식사와 함께 두부나 요구르트를 먹습니다. 플레인 요거트의 시원하고 약간 달콤한 맛이 인도 향신료와 잘 어울립니다.

식사와 함께 마시는 음료

지중해 지역과 달리 식사와 함께 와인이나 다른 형태의 술을 마시는 전통 문화는 없습니다. 하지만 물은 꼭 필요한 동반물이며, 인도의 몇몇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소화를 돕기 위해 식사 전후에 따뜻한 물이나 뜨거운 물을 마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