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요즘 미닫이 유리 접이식 문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방으로 들어오는 최대의 빛의 영향으로 집에서 정원으로 무제한 접근을 허용하는 접이식 문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많은 주택에는 충분한 양의 공기와 빛이 들어올 수 있는 개구부가 있어 열린 공간 느낌을 줍니다. 원할 때마다 그리고 저녁 늦게 세상을 닫고 싶을 때 문 손잡이를 돌려 잠그기 위해 휴식 위치로 긴장을 풀고 싶을 때 언제든지 전체 개방형 공간을 개발하는 테라스 공간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는 이러한 공간입니다. 밤에는 보안을 위해. 더욱이 그들은 상단에 희망의 대안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문을 열고 싶지 않은 겨울철에도; 여전히 방과 마음에 충분한 환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고리.

이 접이식 문은 채워야 하는 크기에 따라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나나벽 경쟁업체의 폴딩도어는 가장 저렴한 재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제조하므로 시장의 보급형 제품이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루미늄 슬라이딩 접이식 도어가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색상이 다양하기 때문에 마무리가 좋아 보이길 원합니다. 스마트 접이식 도어에는 25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접이식 도어는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8개의 패널로 구성됩니다. 알루미늄 및 유리 도어의 높이는 거의 2400mm로 제한되며 최대 너비는 거의 7m입니다. 접이식 문은 안쪽으로 접혀 가로로 미끄러지거나 따라 미끄러질 수 있는 트랙에 구성되어 벽 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롤러는 트랙의 바닥에 위치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도어의 강도를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인프라에서 목재는 문이 닫히거나 열릴 때 미끄러질 때 문을 제 위치에 유지하는 안내 핀 역할을 합니다.

유리 접이식 도어는 이중 유리 유닛에 대한 다양한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24mm 이중창을 사용하며, 판유리는 견고한 유리로 되어 있어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하는 자가 청소 유리가 있는 경우 내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좋습니다.

접이식 문은 주택 개발 시장에 아주 새로운 것이며 목재나 알루미늄 접이식 문에 비해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할 수 있지만 제조 제한으로 인해 사용 가능한 디자인에도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접이식 도어로 선택한 재료에 관계없이 모든 집에 잘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