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5, 2024

외식? 올바른 선택을 하세요

외식은 오늘날 세계에서 매우 흔한 일입니다. 좋은 집에서 만든 음식을 먹고 건강 목표를 고수하기 위해 항상 친구, 가족, 동료와 함께 외식하는 것을 거부함으로써 이상한 사람이 되고 싶지 않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업무를 위해서든 여가를 위해서든 예전보다 더 많은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집 밖에서 식사를 하면서 균형있고 건강한 생활방식을 갖는 것은 가능합니다. 필요한 것은 건전한 선택을 하는 것뿐입니다 hongdae cafe.

레스토랑이나 푸드카페, 뷔페에서 음식을 먹으면서 우리는 어떤 음식이 지방과 칼로리로 가득 차 있는지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사람이나 임상적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는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외식을 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날에는 레스토랑과 푸드 카페에서 더 건강한 옵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뷔페에서는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간단한 지침을 따르면 건강하고 죄책감 없는 음식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화려한 음료를 피하세요

알코올 음료와 무알코올 음료 모두 식사에 칼로리만 추가합니다. 마가리타, 피나 콜라다 및 기타 고급 음료에는 설탕이 들어있습니다. 음료가 필수라면 와인 한 잔이나 간단한 마티니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무알콜 음료를 선호하는 사람들의 경우, 버터밀크, 잘지라 또는 가벼운 레모네이드는 원치 않는 칼로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물이 항상 최선의 선택입니다.

2. 전채요리와 수프

일반적으로 칼로리가 높은 튀김이나 빵가루를 입힌 전채요리를 피하세요. 물론 애피타이저를 ​​아예 건너뛰어도 칼로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모모스, 구운 닭고기, 딤섬 등과 같은 찐 전채 요리가 좋은 선택입니다. 수프를 선택할 때 가장 좋은 선택은 국물 기반 또는 토마토 기반 수프입니다. 크림 수프, 차우더, 퓌레 수프에는 진한 크림이나 달걀 노른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샐러드 팁

메인 코스 전에 샐러드를 선택하는 사람들은 전체 칼로리를 더 적게 섭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크리미 치즈, 꿀 기반 드레싱, 치즈, 감자, 베이컨, 볶음면, 크루통 등은 칼로리가 높으므로 샐러드에 사용하지 마세요. 대신 레몬을 짜거나 쌀식초나 발사믹 식초를 사용해 보세요. 드레싱 기반 샐러드를 주문하려면 드레싱을 따로 달라고 요청하세요. 샐러드에 넣는 드레싱의 양은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야채, ​​옥수수, 살코기 또는 콩을 곁들인 샐러드는 훌륭한 포만감이 될 수 있습니다. 볶음밥은 샐러드 대신 나중에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옵션이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