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완벽한 눈썹을 위한 마이크로블레이딩

마이크로블레이드는 지난 10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패션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눈썹을 두껍고 어두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실을 꿰거나 족집게로 뽑는 것과 같은 기술로 날카로운 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이 룩은 지난 몇 년 동안 인스타그램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많은 여성 스타들이 이 룩을 사용하여 어두운 메이크업에 드라마틱한 악센트를 더했습니다. 이런 스타일을 적용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눈썹 펜슬을 조심스럽게 사용하여 가장자리와 선을 그린 다음 어둡게 채우는 것입니다. 이 모양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두꺼운 눈썹을 가져다가 모양에 맞게 꿰매는 것입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여성은 이 목표를 달성할 만큼 두껍고 어두운 눈썹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얇은 눈썹이 유행하던 시대에 수년간 족집게를 뽑으면 많은 여성들이 더 이상 두꺼운 눈썹을 키울 수 없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제모의 부산물 중 하나는 시간이 지나도 전혀 다시 자라지 않거나 가늘고 가벼운 모발이 다시 자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다가 패션이 그 룩과 정반대로 바뀌면 자신의 머리카락으로는 그 룩을 완성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눈썹 그리는 것이 트렌드가 되었고, 자신의 자연스러운 눈썹으로는 라인을 그리기가 어렵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김포눈썹문신.

마이크로블레이드는 몇 년 전부터 패션 테마로 자리 잡았습니다. 반영구적인 문신을 적용하는 과정으로, 문신이 사라지기 시작하기 전까지 약 3년 동안 지속됩니다. 이 도구는 바늘을 사용하여 문신과 동일한 방식으로 색소를 피부에 밀어 넣습니다. 일반적인 문신보다 가는 선으로만 가능합니다. 이 시스템은 머리카락 한 가닥, 최종적으로는 눈썹처럼 보이는 가는 선을 형성하는 점을 사용합니다. 매핑된 영역 내에서 반복하면 짙은 모양의 눈썹 모양이 나타나며 머리카락만 잉크이고 실제 머리카락은 아닙니다. 도포물이 실제로 피부 내부에 있기 때문에 벗겨지거나 다시 도포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매일 아침 잠에서 깨어날 때와 똑같은 완벽한 모양의 눈썹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과정에는 약간의 고통이 수반되지만 궁극적으로 메이크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므로 대부분의 여성에게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마이크로블레이딩을 부업으로 제공하는 값싼 미용실은 피하세요. 이 과정에는 문신이 포함되며,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끝난 경우 더 넓어지는 것 외에 응용 프로그램을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이 거의 없습니다. 마이크로블레이딩 살롱에 대한 주요 불만 사항 중 하나는 애초에 너무 넓어지고 어두운 색소로 덮이는 공간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얻고 마이크로블레이드 기술자의 포트폴리오를 주의 깊게 살펴보고 싶을 것입니다. 그들이 수행한 시술의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미용실을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