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영국에서 의사 채용을 찾고 계십니까? 이점은 무엇입니까?

귀하가 숙련된 컨설턴트이든 방금 교육을 이수했든, Medecho는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완벽한 의사 직업을 찾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Medecho의 목표는 의사들이 원하는 만큼 많은 업무를 제공하고 그들이 쉽고 만족스럽게 자신의 직무를 완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Medecho는 영국 전역의 모든 전문 분야, 친절한 서비스 및 개인적인 관심 분야에서 풍부한 의사 일자리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직장인부업.

locum으로 일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많습니다. 더 많은 경험을 쌓고, 더 많은 돈을 벌고, Medecho는 귀하가 이상적인 의사 직업을 찾아 확보할 것입니다. 따라서 임시 교대근무, 3개월 또는 6개월간 현장 배정 또는 정규직을 찾고 계시다면 귀하는 다음 현장 담당 의사 직무 배정을 찾기 위한 이상적인 기관을 찾았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익

귀하의 추천을 통해 명성을 쌓는 정직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우리는 전국의 병원과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했으며 많은 고객과 함께 우선 공급자 지위를 얻었으며 이것이 우리가 먼저 최고의 의사 직업 선택을 얻는 방법입니다.

여가 시간에 일하면 수입이 크게 늘어날 수 있습니다. 연구를 진행 중이거나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locum이 빠르게 수익을 극대화해 줄 ​​것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로컴 에이전시가 있는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는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에이전시가 필요하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 무료 필수 및 신입 교육
* 시간표를 받으면 매일 즉시 지불
* 최고의 급여 * 가장
다양한 직책
* 특정 신탁과의 여행 및 무료 숙박
* 무료 CRB 확인(상태에 따라 다름)
* 소개 보너스
* 주선 은행 계좌 및 유한 회사 설립
* 영국 등록 및 비자에 대한 조언
* 개인 일대일 서비스
* 지속적인 전문 개발에 대한 접근

영국은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며 누구도 Medecho처럼 영국에 갈 수 없습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 Medecho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