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여행용 자전거 – 모든 유형의 도로 주행을 위한 경량 자전거

경량 접이식 자전거의 출시는 전 세계 거의 모든 자전거 및 자전거 라이더에게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 사실, 이러한 자전거는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편리하게 접고, 누르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쉽게 전달할 수 있을 정도로 가볍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나 오토바이를 이용하는 대신 경량 접이식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것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실내자전거.

당신은 자전거와 자전거를 가지고 모험을 하려고 생각한다면 상당한 모험 애호가가 되어야 합니다. 특히 차량을 가져가는 것이 평범해 보이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 경우에 이는 큰 발전입니다. 전문 사이클리스트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자전거를 타고 모험을 떠나는 것은 차량을 준비하거나 단순히 비행기를 타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집중적인 준비와 연구가 필요합니다.

여행용 자전거를 먼저 평가하거나 전문가에게 의뢰하십시오. 최고의 트레일 블레이징 자전거나 300 미만의 자전거 또는 200 미만의 최고의 오프로드 자전거를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보안은 매우 중요합니다. 자전거에 대한 안정감이 있어야 합니다. 헬멧이 착용하기에 매우 좋으며 시야를 가리지 않는 것이 특권임을 확인하십시오. 밤이나 낮에 라이딩할 계획이라면 헬멧과 자전거에 라이트를 장착하세요.

가이드를 확실히 검토하면 주변 지역, 예상 지형 및 교통 상황에 더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상되는 기후 조건에 대해 연구하고 비상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대피할 수 있는 장소를 기록해 둡니다. 무엇보다도 해당 장소의 보안에 관해 연구하고 안정감을 느낄 것을 보장하십시오.

정말로 접이식 자전거나 카본 접이식 자전거를 타고 여행하려는 경우, 최소한 레벨이 높아지면 시트를 개조하고 타이어를 교체해야 한다는 점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가이드에 공식 스탬프가 찍힌 자전거 상점이나 자전거 수리점 여부에 관계없이 이 너트와 볼트는 현금을 간과하지 않고 많은 시간을 절약해 줄 것입니다. 타이어가 아무 곳에도 없는 경우를 상상해 볼 수 있으며 이를 전문 사이클리스트에게 배송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좌석을 올바른 높이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당신은 확실히 라이딩에 열려 있어야 하며 브레이크도 같은 방식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모든 충격을 해결하거나 미끄러진 체인을 대체하는 방법을 깨닫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비하여 피팅 장치를 가지고 다니십시오. 이러한 장치의 예로는 페달 스패너, 사이펀, 타이어 스위치 등이 있습니다.

자전거로 여행하려는 경우 헬멧, 스패너, 그리고 트레일이 어디로 가는지 확인할 수 있는 가이드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