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애프터마켓 카 오디오 – 알아야 할 모든 것

애프터마켓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차량 소유자가 차량에 설치하는 시스템입니다. 설치는 차량 구입 전후 모두 가능합니다.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은 미적인 이유로 또는 더 나은 스피커와 앰프를 통해 음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웰링턴에는 다양한 종류의 자동차 스테레오가 있습니다. 그러한 유형 중 하나는 내비게이션, DVD 플레이어, 터치 스크린 및 Bluetooth 호환성과 같은 추가 기능을 포함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공장 설치 시스템입니다  jeju rent car.

카오디오란?

자동차 오디오는 미적인 이유로 또는 음악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동차에 추가되는 업그레이드된 사운드 시스템입니다.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은 기능적 목적보다는 자동차의 외관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설치는 소유자 자신이나 해당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전문가가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애프터마켓 산업은 소매 자동차 공장 오디오 장치에 비해 자동차의 다양한 유형, 연식, 제조사 및 모델에 맞게 특별히 설계된 제품을 제공하는 많은 회사로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왜냐하면 추가 시 비용이 크게 증가하는 대리점을 통해 판매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차량으로. 이러한 편리함을 통해 고객은 애프터마켓 카 오디오에서 원하는 유형 및 기능을 더욱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애프터마켓 시스템은 공장 시스템에 대한 추가 기능이거나 이를 완전히 대체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애프터마켓 장치를 사용하려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매 오디오의 모든 기능을 원하거나 필요로 하지 않고 대신 기본 기능만 갖추고 있으며 새 자동차에 제공되는 것보다 더 많은 사용자 정의 옵션을 선호합니다(많은 제조업체가 사용자 정의 기능을 제한함).
많은 모델이 딜러 가격보다 40~50% 낮은 가격에 판매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가격이 더 좋습니다.
또한 이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웰링턴의 카 스테레오 설치 전문가나 직접 설치하기가 훨씬 쉽기 때문에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카 스테레오를 설치하는 방법

카 스테레오 설치는 두 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직접 설치하거나 전문가에게 설치를 요청하세요. 새 스테레오를 직접 설치하려면 이 과정을 위한 몇 가지 도구와 장비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