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식스팩 복근 운동

수많은 남성과 여성이 웹을 통해 적절한 복근 세트를 빠르게 얻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는 적절한 식스팩 운동을 찾고 있습니다. 모두가 시선을 사로잡는 식스팩을 원하지만, 제가 아는 사람들 중 빨래판 복근을 얻기 위해 기꺼이 노력할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탄탄한 복부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다면, 제가 여러분의 복부를 탄탄하게 만드는 데 놀라운 효과를 줄 수 있는 정말 빠르고 쉬운 복부 운동을 준비했습니다. 복근이 튀어나와!

식스팩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식스팩을 얻는 것은 단순히 누워서 수백 번의 스위스 볼 크런치를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을 언급하고 싶습니다. 내가 체육관에 들어갈 때마다 적어도 9명의 사람들이 동시에 복부 근육을 키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을 보지만 실제로 인상적인 식스팩을 발견한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1년 동안 나는 복근 운동 외에는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고 매일 몇 시간씩 복근 운동을 하는 수천 명(1~2천)명의 사람들을 만난 것으로 추산합니다!

왜 그런 겁니까? 내 생각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식스팩을 만들기 위해서는 복부 훈련이 아닌 전신 운동과 현명한 다이어트 선택을 통해 체지방을 녹이는 데 집중해야 한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식스팩 운동이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관계없이, 체지방을 합리적인 수준으로 낮추기 전까지는 복근을 전혀 볼 수 없습니다. 계속해서 복부 운동을 하기보다는 먼저 체지방을 제거하는 방법을 배우고 복부 훈련에 집중하세요.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식스팩을 더 빨리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복근에 모든 노력을 다했지만 아직 복근이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하더라도 좌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종합적인 복근 운동

이 식스팩 운동은 합리적인 순서로 모든 복근을 대상으로 합니다. 일반적으로 다리 들어올리기 운동을 먼저 수행한 다음 경사근의 “비틀기 동작”을 수행한 다음 크런치 및 디클라인 윗몸일으키기와 같은 “상부 복근” 운동을 수행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순서로 복근을 훈련하는 것은 가장 합리적인 순서대로 각 복근을 목표로 합니다 계산동헬스장.

잠시 생각해보세요. 다리 들어올리기 운동은 비틀기 경사 운동이나 윗몸일으키기 같은 상부 복근 운동보다 완료하는 데 훨씬 더 큰 노력이 필요합니다. 복근 강화 운동을 이 순서대로 합치면 복부 근육 중 하나도 너무 빨리 피로해지지 않고 모든 복부 근육을 훈련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복근 운동 #1 – 엉덩이 굴곡 운동

매달기 무릎 올리기 – 세트 사이에 1~1.5분 휴식을 취하고 6~8회 반복으로 2세트를 수행합니다.

복근 운동 #2 – 비틀기 운동

메디신 볼 트위스트 – 다시 6~8회씩 2세트를 수행하고 세트 사이에 1~1.5분 휴식을 취합니다.

복근 운동 #3 – 상부 복근 운동

Weighted Crunches – 이번에는 세트 사이에 1~1.5분의 휴식을 두고 6~8회 반복으로 2세트를 수행합니다.

복근 운동 #4 – 가로 복부 운동

복부 진공 – 각각 8초 동안 유지하면서 복부 진공 수축을 2세트 수행합니다. 세트 사이에는 1~1.5분 정도 휴식을 취하세요.

이 간단한 복부 운동을 매주 2~3회 실시하고 복부 운동 사이에는 하루 종일 휴식을 취하세요. 이것은 복부의 각 근육을 빠르고 쉽고 효과적으로 훈련시켜 인상적인 복부를 만들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복근 운동입니다. 하지만 복근을 훈련하는 동안 체지방을 제거하는 데 노력을 집중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이것이 킬러 식스팩 복부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