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생식 소스 레시피 아이디어

생식 소스는 (전에 이 표현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맛있고 영양가가 높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만든 생식 페투치니 알프레도 레시피에는 담근 캐슈넛과 맛있는 향신료 혼합물로 만든 소스를 옅은 녹색 호박으로 만든 반투명 리본으로 장식했습니다. 나를 믿어; 크림이나 버터(또는 지방과 칼로리)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건대 술집.

흰색 소스 대신 녹색 소스를 좋아한다면 제가 만든 생식 페스토를 사용해 보세요. 원본과 마찬가지로 내 레시피에는 바질 잎, 올리브 오일, 마늘, 소금, 잣이 필요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잣이 구운 것이 아니라 생것이라는 것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생식 소스 레시피 중 하나는 1~2인이 쉽게 먹을 수 있는 생식을 위해 만든 모의 땅콩 소스입니다. 전통적으로 이 소스에는 구운 땅콩이 필요하지만 대신 생 아몬드 버터를 사용합니다. 더 많은 영양소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제 생각에는 생 아몬드 버터가 레시피에서 실제로 더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몬드 버터를 직접 만들거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생 아몬드 버터를 선택했는지 확인하세요.

모의 땅콩 소스

* 생 아몬드 버터 1/2컵
* 물 1/4컵
* 신선한 레몬 주스 1테이블스푼
* 순수 메이플 시럽 2테이블스푼
* 타마리 2티스푼
* 다진 마늘 1/2티스푼
* 갈은 신선한 생강 1/4티스푼
* 대시 카이엔
* 대시 소금
*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갈아줍니다.

이 간단한 생식 소스는 냉장고에 최대 5일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점심 또는 저녁 식사 때 좋아하는 야채 위에 뿌리거나 디핑 소스로 사용하여 다음 파티에서 제공할 크루디테에 아시아 풍미를 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