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바코드 프린터 쇼핑

사무실용 바코드 프린터를 구입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사무실에서 바코드 프린터를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의 크기를 고려하십시오. 대형 산업용 건물을 어딘가에 설치할 수 있나요? 아니면 공간이 더 제한되어 있나요? 이 질문에 답하면 검색 범위를 극적으로 좁힐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사무실에 어떤 기능이 필요한지 생각해야 합니까? 큰 라벨을 인쇄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작은 바코드만 인쇄하시겠습니까? 인쇄하는 데 얼마나 빨리 필요합니까? 그리고 품질이 중요합니까, 아니면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까? 마지막으로 전체 예산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바코드 프린터에 얼마를 쓸 수 있나요? 이러한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은 귀하의 사무실에 가장 적합한 바코드 프린터를 최대한 빨리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복합기렌탈 태원.

정의

더 자세히 검색하기 전에 바코드 프린터와 다양한 인쇄 기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바코드 프린터에는 4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는 DotMatrix, 잉크젯, 레이저 및 열전사입니다. 열전사 바코드 프린터는 가장 효율적이므로 가장 널리 선호되는 유형입니다. 열전사 바코드 프린터에는 두 가지 인쇄 기술이 사용됩니다. 이는 직접 열 및 열 전달입니다. 감열식 프린터는 처리된 라벨이나 태그에 직접 이미지를 생성하며 잉크, 토너 또는 리본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프린터의 열전사 프린트 헤드 아래를 통과할 때 검게 변하는 화학적으로 처리된 열에 민감한 바코드 라벨을 사용합니다. 열전사 프린터는 리본과 프린트 헤드를 사용하여 정확한 고품질 바코드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열을 사용하여 리본에서 라벨/태그로 잉크를 전달하여 이미지를 형성하고 종이에서 폴리에스테르까지 다양한 매체에 인쇄할 수 있습니다.

공간

좋습니다. 기계를 구입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사무실에 기계를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이 얼마나 되는지입니다. ITr을 위한 지정된 방/장소가 있습니까? 창고에 보관되므로 최대한 견고해야 합니까? 책상에 편안하게 들어갈 수 있는 것이 필요하신가요? 바코드 프린터는 위의 모든 구성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필요한 방식과 위치에 정확히 맞는 프린터를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