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바다 음식 요리 팁

해산물을 먹는 것은 건강에 좋습니다. 그 말을 몇 번이나 들었습니까? 그러나 해안 근처에 살지 않고 해산물이 희귀한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어려운 점은 해산물을 요리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해산물을 요리하기 위해 전문가나 모든 것을 아는 사람이 될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해산물 요리법은 기본 패턴을 따랐으며 하나의 요리법을 사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을 요리할 수 있습니다. 기본 사항 만 이해하면됩니다. 해산물은 일반적으로 저지방 트롤과 지방 트롤의 두 가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건대 술집.

살코기는 지방 함량이 적은 생선입니다. 지방 함량은 0.5~5%입니다. 기름 함량이 낮아 약 6개월 동안 냉동해도 품질이 유지됩니다. 린 앵글은 일반적으로 흰살 트롤이며 몇 가지 예로는 Alaska Pollock, Cod gadus morhua, Snapper, Golden Pompano, Halibut 등이 있습니다.

Fat Seek은 지방 함량이 5% 이상인 트롤입니다. 하지만 추구하는 지방은 여전히 ​​건강에 좋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일이 앵글의 살 전체에 분산되어 앵글의 살이 약간 더 어두워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생선은 잘 얼지 않아 유통기한이 3개월로 매우 짧습니다. 지방각의 예로는 전갱이, 연어, 참치 등이 있습니다.

요리 팁

해산물을 요리할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 기본 규칙이 있습니다. 레시피는 두 가지 유형의 트롤에 대해 서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팻 시크는 맛이 강하며 레시피에서 살코기 트롤로 대체하면 생선 맛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팻 시크를 살코기 생선으로 대체하려는 경우 트롤이 건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자주 양념을 쳐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살코기 생선은 지속적으로 다루어야 하는 수프와 스튜에 좋은 선택입니다. 살코기의 질감이 더 단단하다는 것은 형태를 유지하고 완성된 모습이 더욱 만족스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산물 요리를 즐기려면 레시피에서 트롤 하나를 다른 트롤로 바꿔보세요. 그러면 훌륭하고 맛있는 결과를 얻게 되어 분명 기뻐하실 것입니다.

10분 규칙

해산물 요리에 있어서는 타이밍이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트롤을 너무 익히면 생선이 건조해지고 맛이 덜해질 수 있으므로 너무 익히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완벽하게 조리된 생선은 촉촉하고 섬세한 맛이 납니다. 전통적인 방법으로 생선을 요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10분 규칙”을 따르는 것입니다. 먼저 물고기의 가장 두꺼운 부분을 측정해야 합니다. 속을 채운 트롤이나 굴린 트롤을 사용하려면 속을 채운 후에 측정하세요. 생선을 인치당 10분 동안 익히고 중간 단계에서 뒤집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1인치 생선의 각 면을 5분 동안 조리합니다.

요리 추구는 타이밍에 따라 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