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미국 최고의 휴대폰 액세서리 및 부품 공급업체

휴대폰, 태블릿, PC, 노트북은 재미와 오락을 위해 사용될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업무용으로도 사용됩니다. 최신 휴대폰 구입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휴대폰 액세서리는 사회의 기본 요구 사항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사람들은 기기에 문제가 있거나 새로운 액세서리가 필요할 경우 휴대폰 수리점이나 컴퓨터 수리점으로 달려가게 됩니다 핸드폰성지.

대부분의 수리 업체는 특히 미국 최대 시장에서 완벽한 액세서리 및 휴대폰 수리 부품 유통업체를 찾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국에 휴대폰 수리 업체가 있는 경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대리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이쿨셀

MyCoolCell은 휴대폰/무선 액세서리 및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원스톱 매장으로 소규모 소매점과 대규모 수리업체 모두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들 서비스를 통해 미국 수리업체는 휴대폰 액세서리를 주문하고 운영하는 방식에 있어 더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되었습니다.

18년 넘게 뛰어난 액세서리를 제공해 온 MyCoolCell은 탁월한 휴대폰 수리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여 성공으로 가는 길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리뱀프 도매

ReVamp Wholesale는 미국 내 최고 품질의 수리 부품을 고객에게 공급하는 데 전념하는 훌륭한 커뮤니티를 갖춘 선도적인 무선 수리 부품 및 액세서리 유통업체입니다. 그들은 시장에 존재하는 모든 브랜드 장치에 대한 케이스부터 장치까지 다양한 액세서리를 판매합니다. 주로 iPhone과 Samsung 기기를 취급합니다.

다행히 RepairDesk를 사용하면 모든 재고와 공급업체를 한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RepairDesk는 품목 기록 유지, 구매 주문 생성, 주문 상태 추적 및 접수된 모든 주문에 대한 GRN 생성을 도와줍니다. 14일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고 수리 사업의 번거로움을 없애세요.

손상된 장치

Injured Gadgets는 주요 LCD 공장과 직접 협력하여 저렴한 가격, 일관된 품질, 간단한 RMA 프로세스를 통한 무료 익일 배송을 보장하는 미국 최고의 휴대폰 부품 도매 유통업체 중 하나입니다.

Injured Gadgets와 RepairDesk는 제휴를 통해 품절 품목 구매를 간소화하고 부품 주문을 자동화하는 턴키 솔루션을 매장에 제공함으로써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소프트웨어가 비즈니스 결정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합니다.

모바일센트릭스

MobileSentrix는 미국에 위치한 모든 모바일 수리 요구 사항에 맞는 휴대폰 부품 및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하는 도매 공급업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