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랙 올인원 홈 체육관

올인원 체육관이란 무엇입니까? 머리부터 발끝까지 운동할 수 있는 운동 기구/기기입니다. 이는 여러 개의 운동 기구를 하나로 결합하는 것과 같다고 광고됩니다 계산동헬스장.

많은 사람들이 돈을 절약하고,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그것이 제공하는 편리함을 활용하기 위해 집에서 운동을 선택했습니다. 공간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일반 사람은 체육관 전체를 집에 설치할 수 없으며 이를 감당할 여유도 없습니다. 이것이 올인원 홈짐이 탄생한 이유이다.

The Rack은 올인원 체육관이란 무엇입니까?

이를 활용하여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운동은 몸 전체의 근육을 대상으로 하므로 완전한 운동이 가능합니다. 랙은 여러 피트니스 장비의 기능을 결합합니다. 아래에서 교체되는 장비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Ab 휠

풀업 바

딥 스테이션

푸시업 핸들

30파운드 바벨

Ab 휠

랙은 3가지 다른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바퀴가 달려 있어 평평한 위치로 접으면 복근 굴리기 운동을 위한 복근 바퀴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풀업 바

선 자세에서는 상단에 풀업 핸들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핸들이 2개 있습니다. 그러나 The Rack의 키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 바에서 하는 것처럼 풀업을 할 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수정된” 풀업은 등을 대고 누워서 핸들을 잡고 몸을 끌어올리는 동안 수행됩니다.

딥 스테이션

딥스는 가슴, 어깨, 팔 근육을 운동시킵니다. 랙이 서있는 위치에 있으면 풀업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두 개의 핸들이 딥에도 사용됩니다.

푸시업 핸들

푸시업 핸들의 목적은 더 넓은 범위의 동작을 제공하고 손목의 긴장을 완화하는 것입니다. The Rack의 제작 방식으로 인해 더 넓은 동작 범위의 이점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손목의 피로를 줄이는 이점이 있으며 그립 위치가 다양하므로 다양한 푸시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바벨

체육관에서 바벨은 무게를 더할 수 있는 긴 막대를 의미합니다. 다리, 팔, 등 근육을 단련하는 다양한 운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랙에는 손잡이가 있으며 무게는 30파운드입니다. 스쿼트, 컬, 숄더 프레스 등을 위해 바벨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