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더 나은 보호와 향상된 외관을 위한 숙련된 자동차 왁싱 서비스 및 제품

페인트에 지속적인 해를 끼치지 않으려면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왁스를 칠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왁스는 산성 유기 제품이나 날아다니는 생물 배설물이 표면에 닿거나 페인트가 긁히는 것을 방지합니다. 마찬가지로 왁스는 페인트 위에 소수성 층을 만듭니다. 빗방울이 표면 페인트에 딱딱한 물 얼룩을 만드는 것을 방지합니다. 긁힌 자국이나 다른 얼룩 없이 청소 관리에 대한 요구 사항이 추가로 줄어듭니다. 결과적으로, 왁싱 후에는 일반적인 유지 비용이 감소합니다. 마찬가지로 왁스는 페인트 흐림을 담당하는 UV 광선으로부터 불완전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소중한 자동차 왁싱 관리를 받은 후 극단적인 보험에 감사드립니다 안산세차장.

ECW의 선택성

Express Car Wash의 자동차 디테일러들은 독점적인 플루이드 왁싱 재료를 사용합니다. Super Wax는 뛰어난 계면활성제를 혼합하여 사용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신체에 소수성 필름을 만듭니다. 이 층은 물이 자동차 표면에 고이는 것을 방지하고 건조 시간을 향상시킵니다. 이 왁스 재료는 부식으로 인해 소비도 방지합니다. ECW의 선택적 왁싱 처리는 모든 차량의 외관에 특징적인 반짝임을 더할 수 있습니다.

왁싱 과정

Express Car Wash의 디테일러는 가압된 물/증기면을 사용하여 왁싱 전을 청소합니다.

디테일러는 슈퍼 왁스를 물로 약화시키고 약해진 혼합물을 자동차 표면에 샤워합니다. 그들은 총기 틀을 활용하여 혼합물을 표면에 균일하게 분사합니다. 이 총기 프레임워크는 무게 제한이 있는 와셔로 접근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거품을 뿜어냅니다.
Manmachine Group의 유체 왁스를 창의적으로 배열하려면 회전 기계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디테일러가 유체 왁스 배열을 자동차에 샤워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액체 왁스의 거품 샤워는 빠르게 부족해지며 자동차 표면에 방수층을 만듭니다.
액체 왁스로 덮인 코팅은 금속과 결합하기 위해 몇 분 동안 표면에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보유력은 왁스 입자가 자동차 페인트에 방어층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줍니다.
디테일러는 가압된 물면을 사용하여 액체 왁스 거품을 세척합니다. 극세사 원단을 활용해 남은 물기를 닦아내고 도로 주행을 위한 차량을 준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