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당신은 모기지 자격이 있습니까?

모기지를 신청하기 전에 자신이 모기지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알아야 합니다. 여기서는 몇 가지 공통 요소를 고려했습니다. 이러한 요소를 고려하면 귀하가 얼마나 자격을 갖추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공통 요소는 연령, 소득, 예금, 지출, 지불 및 신용 기록입니다.

당신의 나이는 중요합니다:

우선 최소 18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신청할 수 없습니다. Buy-to-let과 같은 일부 특수 유형 모기지의 경우 최소 연령은 25세일 수 있습니다. 최대 연령 제한에도 제한이 있습니다. 모기지는 75세 이전에 종료되어야 합니다. 65세 이상의 사람의 경우 퇴직 소득만 고려됩니다. 이는 은퇴 예정 기간이 5년 이내인 사람들에게도 적용됩니다. 65세 이상 노인은 집값의 4분의 3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모기지 자격을 갖추려면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소득과 예금입니다 대전자동차담보대출.

귀하의 예금 및 수입:

모기지 거래를 보면 빌리고 싶은 부동산 가치의 비율에 따라 다른 금리가 제공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입금액이 클수록 더 나은 요금이 제공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산에 투자하는 돈입니다. 일부 모기지에서는 부동산 가치의 최소 10%를 투자해야 하지만, 그 이상을 투자하면 이자가 낮아집니다. 귀하의 소득은 지불액을 감당할 만큼 충분해야 합니다. 지불 금액은 귀하에게 적당해야 합니다. 소득 확인을 위해 은행 명세서 및 기타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는 금융 기관이 모기지 규모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출 기관이 상환에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 귀하는 해당 모기지를 받을 자격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지출 및 신용 기록:

월별 지출을 계산해야 합니다. 휘발유 비용, 식료품 비용, 공과금 및 TV 구독료, 자동차 비용 등 대략적인 총액을 얻을 수 있는 금액을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아직도 추가하지 않은 비용이 있습니다. 잡지 청구서를 추가하고 밤을 보내십시오. 적어도 한 달 동안은 메모를 함으로써 가능합니다. 수입과 지출이 동일하면 저축할 수 없습니다. 불필요한 비용을 줄여 보증금을 늘려야 합니다. 나쁜 신용은 모든 종류의 대출을 받는 데 항상 큰 장애물입니다. 모기지를 신청할 때 대출 기관은 귀하의 신용 기록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대출 기관은 우수한 신용 기록을 확인한 경우 우수한 금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된 모든 사항을 적절하게 고려할 수 있다면 귀하가 모기지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더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Rainbow 담당자가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모기지 견적을 받으려면 지금 해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