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다음 칵테일 파티를 주최하기 전에 와인과 맥주 잔에 관한 모든 것

와인과 맥주는 항상 축제의 필수적인 부분을 형성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들을 전통으로 당연하게 여길 것입니다. 엄선된 와인이나 맥주와 같은 전통적인 알코올 음료는 올바른 잔에 담겨 제공될 때 훨씬 더 맛있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어느 정도는 모두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사려 깊은 유리 그릇에 담아 제공할 때 파티 분위기가 고조됩니다. 이런 종류의 사려 깊음은 파티가 엘리트 또는 가까운 손님으로만 채워질 경우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해운대 안경.
다음 칵테일 파티를 위한 와인 및 맥주 잔 선택이 파티 분위기에 가장 잘 맞는지 알아보십시오.
맥주잔 : 맥주는 시각적, 후각적, 미각적 측면이 있습니다. 이러한 측면은 특정 음료의 경험을 향상시켰을 뿐만 아니라 파티에서 시간을 보내는 즐거움도 향상시켰습니다. 다른 안경은 추가되는 것 같습니다. 일부 잔은 머리를 보존하고 과시하기 위한 것이고 다른 잔은 밝은 색상, 향 및 마지막이지만 최소한의 맛으로 음료를 끌어들입니다. 가벼운 맥주를 마신 후 많은 것을 느끼며 어떤 잔을 마셨느냐에 따라 기분이 많이 달라집니다.
파인트 잔
파인트 잔
파인트 잔
음식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손쉬운 청소 및 쌓기
맥주 애호가와 바텐더 모두가 선호하는 선택
원하는 맥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스너 잔
필스너 잔
필스너 잔
10~14온스의 맥주를 담으세요.
키가 크고 날씬한 플루트 모양(술꾼이 색과 탄산에 빠지도록 설계됨, 넓은 림(폼 헤드용)
가벼운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립니다(블론드 에일과 필스너가 딱 맞습니다!).
맥주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