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노트북 배터리 수명을 늘리는 방법

방전되면 답답하지 않으시겠습니까?

노트북의 배터리 수명을 늘리는 방법에 대한 팁을 읽어본 경우에만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갤럭시북4.

1. 절전 모드 대신 최대 절전 모드를 사용하세요.
둘 사이에 차이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명심하세요. 최대 절전 모드에서는 컴퓨터가 작업 내용을 있는 그대로 저장한 다음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이 기술은 전력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배터리에 오래 지속되는 영향을 미칩니다. 절전 모드는 하드 드라이브와 디스플레이만 끄고 CPU 속도를 늦추는 것입니다. 그러나 메모리는 여전히 활성 상태로 유지되므로 배터리에서 전력을 끌어옵니다.

2.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잘라내세요

불필요한 프로그램은 노트북을 켤 때 시작되는 작업 표시줄 오른쪽 하단에 아이콘 형태로 나타납니다. 이는 단순히 CPU 부하를 증가시키므로 시작 시 실행하고 싶지 않은 모든 프로그램을 선택 취소해야 합니다.

3. 사용하지 않을 때는 외부 장치를 꺼내십시오.

외부 스피커, 마우스, iPod, 블루투스 동글 등의 외부 장치로 인해 배터리가 방전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이러한 장치를 사용하지 않을 때마다 모두 제거하는 것입니다.

4. CD/DVD를 드라이브에 보관하지 마세요

노트북의 배터리 수명을 늘리는 또 다른 방법은 CD나 DVD를 드라이브에 넣어 두지 않는 것입니다.

5. 화면 밝기를 낮추세요

그렇기 때문에 항상 눈 앞에 아주 밝은 화면을 두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노트북 화면의 밝기를 낮추는 것입니다. 디스플레이 설정으로 이동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밝기를 관리할 수 있는 가장 낮은 수준으로 설정하면 배터리 수명이 늘어납니다.

6. 배터리를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