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3, 2024

나미비아 자가 운전 여행을 위한 이상적인 일정

자율주행차가 그 나라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나라는 거의 없습니다. 호텔, 산장, 농장 등 이 나라의 인프라는 모든 관광객의 취향에 맞춰 숙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나미비아 관광 회사는 더 많은 관광객을 자국으로 유치하기 위해 환대와 개별적인 관심을 전문으로 합니다. 해당 국가의 주요 명소를 제대로 방문하려면 최소 2주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2주간의 나미비아 자가 운전 여행에 딱 맞는 샘플 일정입니다 제주렌트카.

서쪽에서 여행하는 경우 빈트후크에 도착하여 그곳의 호텔로 이동하게 됩니다. 긴 비행 후 밤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수영장 옆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날 아침, 귀하가 차량을 대여하기로 선택한 나미비아 여행사 담당자가 귀하의 호텔에서 귀하를 만나 차량을 인계하고 앞으로 며칠 동안의 여행 일정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출발 전 담당자가 차량을 안전하게 운전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은 필수입니다. 먼저 Rehoboth로 향하고 자갈길에서 벗어나 Buellsport로 향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나미비아 산맥을 탐험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얼룩말이나 클리스프링거를 조심하세요. 다음 날에는 하이킹, 피크닉, 승마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날, 유명한 소수스블레이(Sossusvlei) 모래 언덕으로 향하기 위해 일찍 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반나절 동안 산악 언덕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나미브랜드 자연보호구역(Namibrand Nature Reserve)을 향해 남쪽으로 향합니다. 여기 게스트하우스에 체크인하고 가이드와 함께 보호구역, 주변 환경, 주민들을 탐험해 보세요. 다음 날에는 자연 다이빙으로 향하거나 모래 언덕 위로 날아가는 열기구에 앉을 수 있습니다. 다음날, Aus의 작은 마을로 가는 길에 Duwisib Castle에 잠시 들를 수 있습니다. Aus 마을에서는 나미비아의 야생마와 함께 하루를 보내거나 유령 도시인 Luderitz를 탐험하거나 금지된 다이아몬드 지역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다음 날에는 협곡 강에서 낚시를 한 후 빈트후크로 돌아갑니다. 셀프 드라이브 나미비아 모험이 끝나고 이제 다음 관광지로 향할 준비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