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공원은 여러 면에서 건강에 중요합니다

현대에는 국립공원이 높이 평가되고 있으며, 이러한 공원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공원 방문객들은 재미나 휴식을 취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지만, 대부분은 이러한 공원이 건강에 얼마나 중요한지 완전히 깨닫지 못합니다. 이러한 공원이 제공하는 자연 경관과 활동 기회는 방문객의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 건강도 유지해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동네나 지역 사회 놀이터만큼 작은 공원은 개인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많은 변화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잠재적으로 의료 비용도 절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원과 야외 놀이터 장비가 우리의 건강에 변화를 가져오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평화, 활동 및 평온함

공원과 놀이터는 편안히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마음과 생각을 진정시키고 정신적 안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동료 및 친구 그룹 외부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여 정신적 휴식을 취하고 비슷한 생각을 가진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공원과 놀이터가 맑은 공기를 제공한다는 사실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오늘날과 같이 분주하고 교통이 혼잡한 세상에서 공원은 주변 녹지에서 산소와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잠시 앉아 있을 수 있는 축복입니다. 폐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좀 더 호화로운 공원 중 일부에는 방문객이 건강에 매우 귀중한 맑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자연 또는 인공 하천이 흐르고 있습니다.

번거로움 없는 운동

모든 사람이 아침에 일어나서 달리기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며 시끄러운 체육관에서 저녁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원 주변을 산책하고 놀이터 주변의 녹색 잔디밭을 산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학교생활과 동아리 활동으로 바쁜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는 꾸준한 운동 루틴을 만드는 것이 더욱 적절합니다. 그러나 모든 어린이와 청소년은 상업용 놀이터 장비를 탐색하고 몇 시간 동안 뛰어다니고 놀이 형태의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처럼 놀이터는 적절한 운동에 따른 정신적 부담 없이 야외놀이기구를 활용한 중요한 운동의 장이기도 합니다.

사회적 가치와 협력

공원과 놀이터는 다양한 인종, 직업, 배경, 사회적 지위를 가진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훌륭한 원천입니다. 어른들에게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지만 어린이들에게는 정말 귀중한 기회입니다. 그들은 학교 밖에서나 가까운 곳에서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뿐만 아니라, 보다 독립적인 방식으로 사회적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아이들은 부모가 다른 아이들의 부모 및 다른 아이들과 상호 작용하는 것을 볼 때 사회적 가치관을 키우고 공공 장소에서 행동하고 행동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러한 놀이터는 아이들에게 배움의 원천인 동시에 친구를 선택하고 친구를 대하는 행동에 있어 완전한 독립성을 제공합니다. 아이들은 방해받지 않을 때 가장 많이 배웁니다. 놀이터는 이를 위한 훌륭한 수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