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개밥 101 – 쇠고기 대 양고기

올바른 영양 섭취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반려견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강아지를 돌보고 싶든 강아지의 현재 식단을 바꾸고 싶든 강아지에게 가장 좋은 단백질을 고르는 것이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당신이 고려해야 할 유일한 것은 고기가 아닙니다. 또한 개의 나이, 알레르기, 개의 DM과 같은 의학적 상태를 생각해야 합니다.

고기에 관해서 개 소유자는 주로 쇠고기와 양고기의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다음은 두 종류의 고기에 대한 몇 가지 장단점과 반려견이 고기에서 얻을 수 있는 이점입니다 진주냉면.

소고기

개 사료에서 발견되는 가장 일반적인 고기인 쇠고기는 가장 많은 양의 기름기 없는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지방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쇠고기 부위를 사거나 개를 위해 요리하거나 쇠고기로 만든 미리 준비된 개 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소고기에는 뼈와 근육을 튼튼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필수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약간 비쌀 수 있으며 일부 개는 쇠고기에 알레르기가 있어 피부 및 소화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양고기

유지 비용이 훨씬 저렴하고 신선한 컷이나 미리 준비된 개 사료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양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지만 지방과 콜레스테롤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양고기의 좋은 점은 대부분의 개는 알레르기가 없으며 일부는 “저자극성”으로 간주하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소고기에 비해 냄새가 강하지만 개는 이를 개의치 않는 것 같습니다.

단백질을 위해 개고기를 먹일 때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너무 많이 먹이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성장이 급증하고 고관절 이형성증, 개의 DM 및 기타 근육, 뼈와 같은 질병을 유발할 수 있으며 결코 문제가 없습니다.

개는 실제로 어떤 유형의 고기를 제공할지 선택하지 않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부위를 얻을 수 있으며 뼈가 있는 부위도 얻을 수 있습니다. 갈비뼈나 정강이와 같은 일부 부품은 약간 저렴하고 뼈는 개에게 훌륭한 간식입니다.

준비

미리 만들어진 개 사료를 준비하는 데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릇에 담아 개에게 주기만 하면 됩니다. 일부 브랜드에서는 알갱이를 적셔서 일종의 소스나 그레이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신선한 상처의 경우 개에게 생으로 먹이지 마십시오. 온도가 박테리아를 죽이는 온도에 도달할 때까지 익힌 다음 애완동물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