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개가 밤에 짖는 것을 멈추게 하는 방법

대부분의 개 주인은 개가 밤에 짖는 문제에 직면합니다. 이는 세계 대부분의 도시에서 가장 흔한 불만 사항으로 간주됩니다. 개 주인으로서 당신은 개가 밤에 짖지 않게 만드는 방법을 담당합니다.

이러한 시끄러운 행동은 들을 수 있는 거리 내에 사는 사람에게는 환영받지 못하기 때문에 여기서는 그들이 밤과 이른 아침에 짖는 이유와 이에 대처하는 방법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오리목뼈.

개가 밤에 짖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첫 번째 단계는 문제가 무엇인지 분석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문제의 상당 부분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밤에 짖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립 스트레스로 인해

질병 / 통증

침입자 감지 알람

혼자 있는 것에 대한 불안

상자 안에 들어 있는 경우

노령/치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문제는 다음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그것이 침대에서 자도록 허용하지만, 당신은 그에게서 그것을 바로 빼앗습니다.
새로 입양한 강아지인데 아직 혼자 밤새도록 자는 법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당신이 그에게 다가가서 그의 짖는 소리를 달래기 위해 반응하고 그를 쓰다듬거나 그의 공간에서 벗어나는 형태로 그에게 보상을 주었다면.
위의 이유 중 가장 많은 새끼를 낳는 것은 #3입니다. 개가 밤에 짖을 때 개를 진정시키거나 달래기 위해 반응할 때, 이미 짖고 징징대면 달릴 수 있다는 점을 가르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일단 그 교훈을 배운 후에는 개가 밤에 짖는 것을 멈추게 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개가 밤에 짖는 것을 막는 방법
강아지의 나쁜 행동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네 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기술은 매우 효과적일 수 있지만 하룻밤 사이에 기적적인 결과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이 나쁜 행동을 얼마나 오랫동안 실천해왔는지에 따라 다르며, 그들이 자신의 방식을 바꾸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이 훈련 요령에서는 그것이 왜 짖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훈련하는 동안 항상 다음 팁을 염두에 두십시오.

그가 짖을 때 조용히 하라고 소리치지 마세요. 단지 당신이 그에게 관심을 보인 것에 대한 보상처럼 들릴 뿐입니다.
교육 세션은 긍정적이고 낙관적이어야 합니다.
일관성이 핵심이므로 개를 혼동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