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세탁기를 구매하셨다면, 오랜 세월 더러운 빨래에 투자해 온 수고를 덜어준 세탁기에 감사하실 겁니다. 정말 재밌는 건, 이 필수 가전제품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잘 모르시는 건, 세탁기에 해로울 수 있는 습관을 따르고 계실 수도 있다는 겁니다. 따라서 세탁기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수명도 연장할 수 있도록 잘못된 습관을 바로잡으세요 sk정수기렌탈.
금속 장식을 내부에 넣지 마십시오.
옷을 세탁할 때 금속 후크나 금속 지퍼가 달린 옷을 세탁조에 넣거나, 셔츠 주머니에 동전 몇 개가 들어 있는 것을 깜빡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금속은 세탁조에 흠집을 낼 수 있으므로 이런 습관은 즉시 중단해야 합니다. 세탁기에 플라스틱 통이 있는 경우, 심지어 구멍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수소가스 배출
세탁기의 세탁조에 수소 가스가 가득 찼을지도 모릅니다! 세탁기를 2주 이상 사용하지 않고 닫아 두면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세제 잔여물과 향료가 수소 가스를 발생시킵니다. 따라서 이 가스를 제거하기 위해 뜨거운 물로 세탁기를 세척해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가끔씩 뚜껑을 열어 두어야 합니다.
세탁 시 산이나 강한 표백제는 사용하지 마세요.
세탁기로 세탁할 때는 유해한 산을 생성할 수 있는 산이나 강한 표백제를 항상 피해야 합니다. 철제 드럼이나 플라스틱 드럼은 산을 견딜 수 없습니다. 산은 세탁조에 구멍이 생기고 복구할 수 없는 손상을 초래합니다.
욕조에 세제를 붓지 마세요
세탁조에 세제를 직접 넣으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생각이며, 세탁기의 성능을 저하시키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세제를 그런 식으로 넣으면 세탁물과 섞여 비눗물이 되는 대신 세탁조 바닥에 고이게 됩니다. 따라서 이런 습관을 계속한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