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유의해야 할 점은 이전에는 보모의 세금과 국민보험에 기여해야 했지만, 이제는 보모의 연금에도 기여하는 것이 법적 의무라는 것입니다. 모든 보모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경우에 따라서는 보모의 연금에 기여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보모가 연금을 설정하고 기여금을 납부해 달라고 요청하는 경우, 법적으로 그렇게 할 의무가 있습니다.
유모 연금에 대한 법적 의무 납부 여부를 결정하는 세 가지 주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 22세 이상이고 영국의 국가 연금 수급 연령(현재 65세) 미만인 경우. 2020년까지 66세로 상향 조정될 예정입니다.
연봉 10,000달러 이상을 벌고 있다면
연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경우
많은 부모들이 왜 이런 일에 법적 책임이 있는지 의문을 품어 왔습니다. 답은 사실 상당히 간단합니다. 보모를 고용하는 것은 곧 고용주가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고용 계약서를 작성하고 양측이 서명해야 하며, 모든 임금 지급 시 급여 명세서를 제공해야 하는 것입니다. 연금 기여금은 고용주로서의 책임의 연장선일 뿐입니다.
유모 연금 납부를 기피하거나 기여금을 납부하지 않는 것은 위법 행위이며, 위반 시 재정적 처벌을 받게 된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이 금액은 약 400달러이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연금 기여금 체납액은 여전히 납부해야 한다는 점을 유념해야 합니다.
역사적으로 보육사에게 급여를 지급하는 것은 현금 거래였기 때문에 세금이나 연금 관련 문제는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상당수의 보육사가 여전히 현금(즉, 장부에 기록되지 않음)으로 급여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정부는 이러한 관행을 단속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단연코 최선의 방법은 연금법에 명시된 연금 조항을 완벽하게 준수하는 것입니다. 전문 보모 급여 대리 회사는 많으며, 이러한 기여금 처리는 이들의 핵심 서비스 중 하나이며, 고용 계약 및 급여 명세서와 같은 다른 분야도 지원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전문 급여 대행 업체는 매우 많습니다. 구글에서 간단히 검색하면 영국에서만 상당수의 업체가 검색됩니다. 물론, 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더 잘 정비된 급여 대행 업체는 소수입니다. 또한, 관련 고려 사항을 더 자세히 다루는 활발한 블로그도 많이 있습니다.
어떤 급여 대행사를 고용할지 선택하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결정일 수 있습니다. 다행히 온라인에는 다양한 회사와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항상 평판이 좋고, 개인적으로 추천받은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웹사이트에는 대부분 추천 섹션이 있어 제공되는 육아 급여 대행사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제공합니다. 이는 법적 의무이므로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